교재문의
- 2007.04.06
댓글 1개
| 해커스 | 2007.04.06 14:11 |
| 안녕하세요. 윤영지님. 내용상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으나 일단 수업을 들어보신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교재를 다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80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7 | 2020.09.11 |
| 616 | [기타] 교재 문의 입니다. [1] | 정상린 | 11766 | 2006.09.02 |
| 615 | [토플] 토플입문종합반 문의요^^ [1] | 윤희선 | 9666 | 2006.09.02 |
| 614 | [토플] 주말 토플기본종합반 교재문의 [1] | 박경춘 | 12641 | 2006.09.01 |
| 613 | [기타] ibt입문교재 가격이요 [1] | 조준희 | 10683 | 2006.09.01 |
| 612 | [토플] 토플 기본종합반 교재요 [1] | 한재혁 | 11677 | 2006.09.01 |
| 611 | [토플] 토플입문종합반교재중에요 [1] | 김수정 | 10491 | 2006.09.01 |
| 610 | [토익] 토익 입문종합반 교재에 대해서~ [1] | 김지연 | 14176 | 2006.09.01 |
| 609 | [토플] 토플입문종합반 교재 [1] | 이현정 | 8528 | 2006.08.31 |
| 608 | [기타] iBT 해커스종합반 교재 질문.. [1] | 이가예 | 9885 | 2006.08.31 |
| 607 | [토플] 토플 입문반 교재 확인 해 주세요.. [1] | 정수진 | 10172 | 2006.08.31 |
| 606 | [기타] 안녕하세요~ | 조성우 | 11800 | 2006.08.30 |
| 605 |
[기타]
[re] 안녕하세요~
|
친절한 데스크3 | 10826 | 2006.08.31 |
| 604 | [기타] 교재문의요 ~ [1] | 박효진 | 10423 | 2006.08.30 |
| 603 | [기타] 교재문의요~ [1] | 김리라 | 8512 | 2006.08.30 |
| 602 | [기타] 입문반 writing 교재에 관한 질문입니다.^^ | 김홍준 | 9626 | 2006.08.30 |
| 601 |
[기타]
[re] 입문반 writing 교재에 관한 질문입니다.^^
[1]
|
친절한 데스크3 | 7970 | 2006.08.30 |
| 600 | [기타] 답변부탁해요 [1] | 조성우 | 8481 | 2006.08.29 |
| 599 | [기타] 단과 교재요 [1] | 정유경 | 10184 | 2006.08.29 |
| 598 | [기타] 강의 교재 질문입니다... | 김주현 | 10829 | 2006.08.28 |
| 597 |
[기타]
[re] 강의 교재 질문입니다...
|
해커스
|
10161 | 2006.08.28 |
해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