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1.27
종로캠퍼스 [1달 초스피드 졸업] 오전 600+ 드림토익 점수보장 관리반 (10시, 월~금, 2시간,20+1회 )
수강 후 TOEIC, 800점 달성!
- 해커스인증.png ( 36)
- 화면 캡처 2025-01-27 143524.png ( 37)
수진 쌤 부교재가 정말 너무 좋아요! 컴팩트한데 필요한 정보가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부담도 너무 적고 이론과 연습문제가 함께 있으니까 수업 내용을 바로 적용해 볼 수 있었서요.
특히 매 과제에 그 날 배운 문제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그 전 개념이 적용되는 문제들도 있어서 복습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빈출 단어나 숙어들을 작은 핸드아웃으로 나눠주셔서 이동하면서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모르는 부분이 생길 때 카톡이나 이메일, 인스타 등등으로 연락드리면 빠르게 답변 주셔서 공부할 때 막혀도 금방금방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재키 선생님 LC후기
재키 선생님은 텐션이 높으셔서 수업 내내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쉐도잉하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그리고 파트별로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과 문장, 표현들이 부교재에 모두 수록되어 있어서 부교재 단 한권만으로 파트 1부터 4까지 다 커버됩니다.
과제문제에 스크립트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무한반복하고 또 직독직청하기 너무 좋습니다.
스터디에 오셔서 수준체크도 해주시면서 앞으로 어떤 식으로 공부하면 좋을 지 디렉션도 주셔서 좋았습니다.
두 분 수업들으시면 기초를 정말 탄탄하게 만들 수 있어서 600+ 반이지만 그 이상인 700, 800도 달성가능하다고 느꼈어요
드림토익 수업에 집중하고 과제 성실히 한다면 모두가 목표점수는 획득가능 할 것 같습니다.
바로 정규반 가는 것보다 저는 입분만 중급반 처럼 조금 낮은 단계의 수업을 성실히 따라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금 쉬우니까 과제나 문제풀이에 부담도 없고 수업에도 의욕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드림토익 짱짱!!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693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과 함께 한 스피킹 캠프 수강후기 [1] | 정여원 | 3241 | 2025.02.03 09:32 |
| 17692 |
[IELTS]
[IELTS후기] 해커스어학원 함시윤선생님 아이엘츠 오전종합반 수강후기
[1]
|
안재영 | 3905 | 2025.02.02 23:14 |
| 176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안젤라's 비기너 후기 [1] | 정지산 | 3586 | 2025.02.02 22:32 |
| 17690 | [토플] [토플 후기] RC 김정윤 선생님 [1] | 정원열 | 3836 | 2025.02.02 13:43 |
| 17689 | [토플] 와 이런 수업이? [1] | 김경재 | 3916 | 2025.02.02 13:33 |
| 17688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강사님 후기 [1] | 변수현 | 3808 | 2025.02.02 03:43 |
| 17687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선생님 후기 [1] | 김찬영 | 3401 | 2025.02.01 16:55 |
| 17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초급 레벨 리암 선생님 후기 [1] | 이승민 | 3232 | 2025.02.01 15:39 |
| 17685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김정윤쌤 1월 후기 [1] | 강민경 | 5046 | 2025.02.01 15:27 |
| 17684 | [토플] [토플후기] 수업을 듣고 전혀 오르지 않던 리딩 실력이 올랐어요! | 이지나 | 3581 | 2025.02.01 11:07 |
| 17683 | [기초영어] Jen선생님 Writing 수업을 추천해요. [1] | 장예린 | 3178 | 2025.02.01 09:08 |
| 17682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중급반 수강후기 [1] | 고서연 | 4241 | 2025.01.31 19:49 |
| 17681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 토익 주대명 선생님 part7반 후기 [1] | 이성결 | 4644 | 2025.01.31 18:16 |
| 17680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듣고 AL 달성!
[1]
|
임지우 | 4210 | 2025.01.31 17:56 |
| 17679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후기
|
우정연 | 3986 | 2025.01.31 16:21 |
| 17678 | [기초영어] 잘생기고 스윗한 Liam과 영어 실력 UP! [1] | 박석경 | 3084 | 2025.01.31 15:39 |
| 176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 토스점수필요한분 전승기쌤 실강들으세요_IM1(110)에서 IH(150)
|
강정구 | 4404 | 2025.01.31 14:44 |
| 17676 |
[토익스피킹]
직장인 영포자 IH달성 후기(무조건 더글라스 쌤)
[1]
|
김선욱 | 4429 | 2025.01.31 14:43 |
| 17675 | [오픽] 오픽 리암쌤 수강후기 [1] | 호예림 | 4478 | 2025.01.31 11:45 |
| 1767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 추천 [1] | 최정윤 | 2204 | 2025.01.31 10: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