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1.28
강남역캠퍼스 오전 중급종합반 B
수강 후 TOEFL, 107점 달성!
토플이 처음에는 되게 막막했는데 선생님들 (박나연 쌤, Gina Lee 쌤, Jane 쌤, 양혜미 쌤) 수업을 듣고나서 얻어갈 수 있는 게 많아서 정말 다 도움 되고 유익한 수업들이었어요. 선생님들이 주신 자료들로 부분별 핵심 뽑아내기, 오답 속어하기 등등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실력을 계속 키워 나갈 수가 있었어요. 덕분에 시험장 도착했을 때도 긴장하지 않고 자신감을 가지고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 덕분에 두번만에 고득점으로 토플을 졸업 할 수 있었습니다. 한 달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693 | [기초영어] 리암선생님과 함께 한 스피킹 캠프 수강후기 [1] | 정여원 | 3241 | 2025.02.03 09:32 |
| 17692 |
[IELTS]
[IELTS후기] 해커스어학원 함시윤선생님 아이엘츠 오전종합반 수강후기
[1]
|
안재영 | 3905 | 2025.02.02 23:14 |
| 17691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안젤라's 비기너 후기 [1] | 정지산 | 3586 | 2025.02.02 22:32 |
| 17690 | [토플] [토플 후기] RC 김정윤 선생님 [1] | 정원열 | 3836 | 2025.02.02 13:43 |
| 17689 | [토플] 와 이런 수업이? [1] | 김경재 | 3916 | 2025.02.02 13:33 |
| 17688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강사님 후기 [1] | 변수현 | 3808 | 2025.02.02 03:43 |
| 17687 | [토플] [토플후기] RC 박건종 선생님 후기 [1] | 김찬영 | 3401 | 2025.02.01 16:55 |
| 17686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스피킹캠프 초급 레벨 리암 선생님 후기 [1] | 이승민 | 3232 | 2025.02.01 15:39 |
| 17685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리딩 김정윤쌤 1월 후기 [1] | 강민경 | 5046 | 2025.02.01 15:27 |
| 17684 | [토플] [토플후기] 수업을 듣고 전혀 오르지 않던 리딩 실력이 올랐어요! | 이지나 | 3581 | 2025.02.01 11:07 |
| 17683 | [기초영어] Jen선생님 Writing 수업을 추천해요. [1] | 장예린 | 3178 | 2025.02.01 09:08 |
| 17682 | [토플] [토플후기] 박건종 선생님 중급반 수강후기 [1] | 고서연 | 4241 | 2025.01.31 19:49 |
| 17681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 토익 주대명 선생님 part7반 후기 [1] | 이성결 | 4644 | 2025.01.31 18:16 |
| 17680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듣고 AL 달성!
[1]
|
임지우 | 4210 | 2025.01.31 17:56 |
| 17679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오픽 IH 후기
|
우정연 | 3986 | 2025.01.31 16:21 |
| 17678 | [기초영어] 잘생기고 스윗한 Liam과 영어 실력 UP! [1] | 박석경 | 3084 | 2025.01.31 15:39 |
| 176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직장인 토스점수필요한분 전승기쌤 실강들으세요_IM1(110)에서 IH(150)
|
강정구 | 4404 | 2025.01.31 14:44 |
| 17676 |
[토익스피킹]
직장인 영포자 IH달성 후기(무조건 더글라스 쌤)
[1]
|
김선욱 | 4429 | 2025.01.31 14:43 |
| 17675 | [오픽] 오픽 리암쌤 수강후기 [1] | 호예림 | 4478 | 2025.01.31 11:45 |
| 17674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기초영어] 스피킹 추천 [1] | 최정윤 | 2204 | 2025.01.31 10:36 |




라이팅 27점 받으셨다는 이메일 받고 제가 더 기쁘고 뿌듯하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즐거운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기간에 100점이 넘는 고득점 받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보람있고 건강한 유학 생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Best regards,
지나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