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7
이제 곧 졸업이기도 하고, 취준스펙이 필요해 제대로 공부해보고자 친구와 같이 토익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없고, 말 한마디 해본 적 없어 Lc가 많이 약했는데, 재키쌤 커리큘럼 따라가면서 파트 3,4 위주로 많이 풀어본 게 성적 향상에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Rc의 경우 제가 문법이 많이 취약해서, 정수진 쌤이 강조한 접속사, 부사 쪽 표현 많이 암기하여 약점인 파트 5,6를 보완했으나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시간이 되면 Rc 위주로 더 공부하여 Rc 점수를 더 올리고 싶지만, 다른 자격증 공부를 해야 하는 관계로 이쯤에서 만족하고 졸업하렵니다.
한 달 동안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시험 전 약점체크 모의고사나, 모의고사 특강 꼭 참여하셔서 시험 감각 익히고 본 시험을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753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 955점+면접관리로 부산대 편입 최초합격 !
[1]
|
정원석 | 3632 | 2025.02.17 00:42 |
| 17752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목표 점수달성부터 편입성공까지
[1]
|
김민주 | 3450 | 2025.02.16 21:38 |
| 17751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편입고득점+경북대 편입 최초합!
[1]
|
유소연 | 3688 | 2025.02.16 21:23 |
| 17750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경북대 비동일계 컴퓨터공학과 심컴(일반편입) 최초합 후기.
[1]
|
이종은 | 3555 | 2025.02.16 20:03 |
| 17749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 면접반] 저 경대 붙었어요 ㅁㅊ
[1]
|
장가영 | 4219 | 2025.02.16 12:51 |
| 17748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받은 수강 후기
|
구덕헌 | 3693 | 2025.02.15 21:11 |
| 17747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듣고 IL -> IH로 올랐습니다!!
|
이종민 | 4071 | 2025.02.15 18:22 |
| 17746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시험 IH 후기
[1]
|
김현수 | 3657 | 2025.02.15 17:09 |
| 17745 |
[오픽]
[10일 끝장반]첫 오픽 IH 달성
|
박승현 | 3997 | 2025.02.14 23:43 |
| 17744 | [토익] 850+ 수업 후기 | 김민주 | 3673 | 2025.02.14 09:26 |
| 1774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7 | 2025.02.14 00:11 |
| 17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반 IH달성
|
이병규 | 3412 | 2025.02.13 15:41 |
| 17741 | [토익] Part7 주대명쌤 수업 후기 [1] | 윤정현 | 3640 | 2025.02.13 10:09 |
| 177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 듣고 첫 시험 AL 달성했습니다!!
|
김지현 | 5029 | 2025.02.13 09:27 |
| 1773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바로 목표도달!
|
김현진 | 3798 | 2025.02.12 18:34 |
| 1773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오픽수업으로 첫 시험에 IH 달성 후기 | 김융도 | 3521 | 2025.02.12 18:07 |
| 17737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2 | 2025.02.12 13:33 |
| 1773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5 | 2025.02.11 21:24 |
| 17735 |
[오픽]
[10일 끝장반] 이게 되네요
|
이동희 | 5329 | 2025.02.11 19:17 |
| 17734 |
[IELTS]
[IELTS후기] 어제 시험 보고 올리는 따끈따끈한 Overall 7.0 후기!
[2]
|
이지영 | 3738 | 2025.02.10 19:55 |




노력한 만큼 좋은 종민씨에게 딱 맞는 시험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모두 종민씨가 노력한 결과라 생각해요~
계획하고 있는 자격증 공부나 다른 일들도 모두 잘 되길 바래요~!
고생했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