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8
대구캠퍼스 [간호학과&친구동반 1만원 추가 할인]지종섭 750+ 오후 중급+문제풀이 (13시, 90분) [1개월 완성]★오후반 특별시간대 1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845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살면서 한번도 이런 후기를 남긴적이 없지만 선생님 강의를 듣고 좋은 결과를 얻어서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강의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고 잘 알려주시기 때문에 수업내용이 머릿속에 잘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개념이나 문제 유형, 출제 경향뿐만 아니라 마음가짐에 대해 알려주시는 모습이 굉장히 신뢰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많이 주신 것 같습니다.그날 수업내용을 강의를 배속으로 보며 RC개념을 복습하고 주 교재 외 추가로 내주신 RC, LC 숙제를 바탕으로 회독 및 단어암기를 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푼 것은 ets 750 개념서만 같이 회독하였습니다. LC, RC 파트 별로 선생님께서 주의사항, 문풀요령을 상세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따로 정리하여 회독한것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지종섭 선생님 강의를 듣는다면 좋은결과를 가질것이라 확신합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753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 955점+면접관리로 부산대 편입 최초합격 !
[1]
|
정원석 | 3632 | 2025.02.17 00:42 |
| 17752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목표 점수달성부터 편입성공까지
[1]
|
김민주 | 3450 | 2025.02.16 21:38 |
| 17751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편입고득점+경북대 편입 최초합!
[1]
|
유소연 | 3688 | 2025.02.16 21:23 |
| 17750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경북대 비동일계 컴퓨터공학과 심컴(일반편입) 최초합 후기.
[1]
|
이종은 | 3556 | 2025.02.16 20:03 |
| 17749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 면접반] 저 경대 붙었어요 ㅁㅊ
[1]
|
장가영 | 4219 | 2025.02.16 12:51 |
| 17748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받은 수강 후기
|
구덕헌 | 3693 | 2025.02.15 21:11 |
| 17747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듣고 IL -> IH로 올랐습니다!!
|
이종민 | 4071 | 2025.02.15 18:22 |
| 17746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시험 IH 후기
[1]
|
김현수 | 3657 | 2025.02.15 17:09 |
| 17745 |
[오픽]
[10일 끝장반]첫 오픽 IH 달성
|
박승현 | 3997 | 2025.02.14 23:43 |
| 17744 | [토익] 850+ 수업 후기 | 김민주 | 3673 | 2025.02.14 09:26 |
| 1774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7 | 2025.02.14 00:11 |
| 17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반 IH달성
|
이병규 | 3412 | 2025.02.13 15:41 |
| 17741 | [토익] Part7 주대명쌤 수업 후기 [1] | 윤정현 | 3640 | 2025.02.13 10:09 |
| 177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 듣고 첫 시험 AL 달성했습니다!!
|
김지현 | 5029 | 2025.02.13 09:27 |
| 1773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바로 목표도달!
|
김현진 | 3798 | 2025.02.12 18:34 |
| 1773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오픽수업으로 첫 시험에 IH 달성 후기 | 김융도 | 3521 | 2025.02.12 18:07 |
| 17737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2 | 2025.02.12 13:33 |
| 1773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5 | 2025.02.11 21:24 |
| 17735 |
[오픽]
[10일 끝장반] 이게 되네요
|
이동희 | 5329 | 2025.02.11 19:17 |
| 17734 |
[IELTS]
[IELTS후기] 어제 시험 보고 올리는 따끈따끈한 Overall 7.0 후기!
[2]
|
이지영 | 3738 | 2025.02.10 19: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