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8
강남역캠퍼스 [스터디 필수][10일점수보장반][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응시료 지원★-1/16(목) 개강, 1/31(금) 종강-
- IMG_5616.jpeg ( 44)
첫 수업때부터 오픽 시험 꿀팁을 마구마구 알려주시면서 시험때 설문 체크문항도 알려주시고 많이 나오는 기출 유형들로 딱 딱 알려주세요!!!
유형별로 예문도 다영하게 알려주셔서 여러개 중에 가장 본인가 잘 맞는 예문으로 외우면 편한거 같아요!!
저도 처음에 입밖으로 영어 뱉는게 너무 어색했는데 어차피 말하기 시험 보기위해서 수업 등록한거 정말 그냥 아무말이나 우산 막 뱉었어요 !! 영어로 말하는거에 우선 익숙해지는게 너무 중요한거 같아요 클로이쌤도 그래서 수업 시작 전에 서로 서로 스몰토크 영어로 해보라하는데 이게 은근 입푸는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
그리고 끝나고 진행하는 스터디 완전 강추입니다 !!!
조원들끼리 서로서로 피드백도 해주고 헷갈렸던 부분 같이 공유하고 조언해주면서 더 이해가 잘됩니다 (같은처지의 사람들끼리라서 그런지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그리고 돌아가면서 조교님들과 클로이쌤이 한명씩 피드백 해주시는데 피드백도 딱 저한테 필요한 부분을 알려주셔서 내가 어떤게 부족한지 어떤걸 보완해야하는지 딱 알 수 있어서 그것도 도움 많이 되었어요 !
그리고 매일매일 숙제가 있는데 그래서 강제로 매일 최소 2시간씩은 공부하게 되는거 같아요 !!! 하면 할수록 영어 내뱉는것도 익숙해지더라구요
또 클로이쌤도 강조하시는 필러 넣기도 다양한 필러들을 알려주셔서 공백 생길때 필러로 대체하면 휠씬 좋아서 이런 꿀팁들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또 클로이쌤이 말씀하시는 거 처럼 무작정 외우려고하는것 보단 흐름을 이해하고 중요 포인트들만 외우고 말하는 식으로 하는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무작정 문장을 통으로 외우려고하면 외워지지도 않고 시험장에선 진짜 생각도 안나더라고요 그리고 오히려 외우면 문장중에 하나라도 틀리면 멈칫하게 되어서 또 오픽시험은 외운티나면 안되기에 그냥 흐름대로 말하는데 외운티도 안나고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리고 클쉐도 정말 많이 도움되었는데 아무래도 한국어는 영어보단 단조롭다보니 어떤 뉘앙스로 해야할지가 좀 어려운데 클쉐따라서 하다보면 좀 더 영어를 말할때 풍부하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정말 그냥 클로이쌤이 강조한것들과 숙제만 열심히 했는데 10일만에 IH를 받다뇨 … 정말 기적입니다 ㅜㅜ
전 제가 IH를 받을지는 상상도 못했어요 ..
근데 정말 우선 제일 중요한건 자신감인거같아요 !!!!!!
그냥 몰라도 우선 자신감있게 내뱉고 !!!!! 너무 모르겠으면 너무 어려운 질문이잖아 ~ 장난하니 .,,!! 이런식으로 넘어가고 했는데도 IH 나왔습니다 !
제 생각엔 진짜 그냥 자연스럽고 자신감있게 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
다들 클로이선생님 수업 듣고 오픽 단기에 목표점수까지 도달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입니다 !!!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753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 955점+면접관리로 부산대 편입 최초합격 !
[1]
|
정원석 | 3632 | 2025.02.17 00:42 |
| 17752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목표 점수달성부터 편입성공까지
[1]
|
김민주 | 3451 | 2025.02.16 21:38 |
| 17751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편입고득점+경북대 편입 최초합!
[1]
|
유소연 | 3688 | 2025.02.16 21:23 |
| 17750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경북대 비동일계 컴퓨터공학과 심컴(일반편입) 최초합 후기.
[1]
|
이종은 | 3556 | 2025.02.16 20:03 |
| 17749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 면접반] 저 경대 붙었어요 ㅁㅊ
[1]
|
장가영 | 4219 | 2025.02.16 12:51 |
| 17748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받은 수강 후기
|
구덕헌 | 3693 | 2025.02.15 21:11 |
| 17747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듣고 IL -> IH로 올랐습니다!!
|
이종민 | 4071 | 2025.02.15 18:22 |
| 17746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시험 IH 후기
[1]
|
김현수 | 3657 | 2025.02.15 17:09 |
| 17745 |
[오픽]
[10일 끝장반]첫 오픽 IH 달성
|
박승현 | 3997 | 2025.02.14 23:43 |
| 17744 | [토익] 850+ 수업 후기 | 김민주 | 3673 | 2025.02.14 09:26 |
| 1774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7 | 2025.02.14 00:11 |
| 17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반 IH달성
|
이병규 | 3413 | 2025.02.13 15:41 |
| 17741 | [토익] Part7 주대명쌤 수업 후기 [1] | 윤정현 | 3640 | 2025.02.13 10:09 |
| 177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 듣고 첫 시험 AL 달성했습니다!!
|
김지현 | 5029 | 2025.02.13 09:27 |
| 1773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바로 목표도달!
|
김현진 | 3798 | 2025.02.12 18:34 |
| 1773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오픽수업으로 첫 시험에 IH 달성 후기 | 김융도 | 3521 | 2025.02.12 18:07 |
| 17737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2 | 2025.02.12 13:33 |
| 1773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5 | 2025.02.11 21:24 |
| 17735 |
[오픽]
[10일 끝장반] 이게 되네요
|
이동희 | 5329 | 2025.02.11 19:17 |
| 17734 |
[IELTS]
[IELTS후기] 어제 시험 보고 올리는 따끈따끈한 Overall 7.0 후기!
[2]
|
이지영 | 3738 | 2025.02.10 19: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