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2.08
강남역캠퍼스 기타 강의
- 이명훈 JLPT N3 - 복사본.jpg ( 42)
히라가나만 겨우 외우고 독학을 시작한 지 10년째. 두세달 공부하다 그만두기를 여러 차례하다 보니 실력은 항상 제자리였습니다.
이래서는 안되겠다 생각이 들어서 JLPT 공인성적 시험을 목표 삼아서 도전해보자고 결심한 후 여러 사이트를 둘러 보았으나,
교재도 제공해 주고 무제한 반복해서 강의를 다시 들을 수 있는 등 여러모로 해커스일본어가 저에게는 가장 잘 맞는것 같았습니다.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 하다 보니 많은 시간은 낼 수 없었고, 그래도 하루에 두시간 정도 꾸준히 최연지 선생님의 강의를 세번 정도
반복해서 수강했습니다. 자세한 강의로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해 주셨습니다.
석달 정도 공부해 보니 문법이나 독해는 어느 정도 자신이 생겼으나, 청해는 역시 어렵더군요. 점수도 그렇게 나왔네요.
앞으로는 청해 공부에 더욱 노력해야 겠습니다. ㅎㅎ
모쪼록 합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해커스일본어와 최연지 선생님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N2, N1 도 계속 공부하여 도전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생각만 하지 마시고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0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753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 955점+면접관리로 부산대 편입 최초합격 !
[1]
|
정원석 | 3632 | 2025.02.17 00:42 |
| 17752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면접반]-토익목표 점수달성부터 편입성공까지
[1]
|
김민주 | 3451 | 2025.02.16 21:38 |
| 17751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편입고득점+경북대 편입 최초합!
[1]
|
유소연 | 3688 | 2025.02.16 21:23 |
| 17750 |
[토익]
[최정은 편입면접반]-경북대 비동일계 컴퓨터공학과 심컴(일반편입) 최초합 후기.
[1]
|
이종은 | 3556 | 2025.02.16 20:03 |
| 17749 |
[토익]
[토익후기] [최정은 편입 면접반] 저 경대 붙었어요 ㅁㅊ
[1]
|
장가영 | 4219 | 2025.02.16 12:51 |
| 17748 |
[오픽]
[오픽후기] 오픽 IH 받은 수강 후기
|
구덕헌 | 3693 | 2025.02.15 21:11 |
| 17747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듣고 IL -> IH로 올랐습니다!!
|
이종민 | 4071 | 2025.02.15 18:22 |
| 17746 |
[오픽]
[오픽후기] 첫 오픽 시험 IH 후기
[1]
|
김현수 | 3657 | 2025.02.15 17:09 |
| 17745 |
[오픽]
[10일 끝장반]첫 오픽 IH 달성
|
박승현 | 3997 | 2025.02.14 23:43 |
| 17744 | [토익] 850+ 수업 후기 | 김민주 | 3673 | 2025.02.14 09:26 |
| 17743 | [토플] 서희쌤 너무 감사해요!! [1] | 문경서 | 3497 | 2025.02.14 00:11 |
| 17742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IH+반 IH달성
|
이병규 | 3413 | 2025.02.13 15:41 |
| 17741 | [토익] Part7 주대명쌤 수업 후기 [1] | 윤정현 | 3640 | 2025.02.13 10:09 |
| 1774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 10일 끝장 수업 듣고 첫 시험 AL 달성했습니다!!
|
김지현 | 5029 | 2025.02.13 09:27 |
| 17739 |
[오픽]
[10일 끝장반] 10일만에 바로 목표도달!
|
김현진 | 3798 | 2025.02.12 18:34 |
| 17738 | [오픽] [오픽후기] 클로이쌤 오픽수업으로 첫 시험에 IH 달성 후기 | 김융도 | 3521 | 2025.02.12 18:07 |
| 17737 |
[토플]
토플 오전 프리해커스 1월 수강 후기
[1]
|
한현 | 3762 | 2025.02.12 13:33 |
| 17736 | [토플] [토플후기] 토플 라이팅 수업 후기 [1] | 박정빈 | 4335 | 2025.02.11 21:24 |
| 17735 |
[오픽]
[10일 끝장반] 이게 되네요
|
이동희 | 5329 | 2025.02.11 19:17 |
| 17734 |
[IELTS]
[IELTS후기] 어제 시험 보고 올리는 따끈따끈한 Overall 7.0 후기!
[2]
|
이지영 | 3738 | 2025.02.10 19: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