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11
대구캠퍼스 최석원 [550+] 저녁 기초+입문 점수완성반 (19시 40분, 90분) [1개월 완성]★저녁반 특별시간대 30% 즉시지원
수강 후 TOEIC, 585점 달성!
저는 영어 공부를 많이 하지 않았었고, 수능에서 운 좋게 3등급이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몇 년만에 영어 공부를 할려니,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감이 안 잡히고 해서 이 수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토익을 응시하였다 하지만, 점수가 아직 낮긴 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토익 공부를 한 것을 생각하면, 이 점수도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중 과제 주시는 것 정도 하면서 준비해서 LC 360, RC 225 나왔습니다. RC보다 LC에 조금 더 시간 투자했는데, 그게 그나마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유에는 선생님께서 처음 공부하는 수강생에게 도움이 되도록 플랜도 정해주시고, 550반에서는 특히나 기초 문법, LC를 많이 알려주셨던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어 공부에 조금씩 감을 잡아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기회에 또 수강 해서 선생님의 수업으로 더 높은 점수를 향해 노력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907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2028 | 2025.10.13 00:27 |
| 6321 |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 임수빈 | 2505 | 2025.10.12 15:07 |
| 632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 신한아 | 2086 | 2025.10.11 18:27 |
| 631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장석규 | 1964 | 2025.10.11 00:13 |
| 6318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1]
|
우승주 | 2643 | 2025.10.09 16:22 |
| 6317 |
[토익]
토익 860점 달성
[2]
|
서화정 | 2815 | 2025.10.09 12:13 |
| 6316 |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 이서윤 | 2511 | 2025.09.30 17:22 |
| 6315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박소연 | 2695 | 2025.09.26 14:30 |
| 6314 |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3]
|
전서영 | 2997 | 2025.09.26 12:32 |
| 6313 |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이주헌 | 2799 | 2025.09.25 17:31 |
| 6312 |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
강다영 | 2570 | 2025.09.25 13:52 |
| 6311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2]
|
박지윤 | 2835 | 2025.09.23 23:46 |
| 6310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2 | 2025.09.23 18:08 |
| 6309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4 | 2025.09.23 14:21 |
| 6308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0 | 2025.09.23 13:34 |
| 6307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4 | 2025.09.23 13:16 |
| 630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6305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5 | 2025.09.17 19:53 |
| 6304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0 | 2025.09.13 20:24 |




더운 여름날 학원 나와서 공부하느라 고생많았어요!
550반에서 배운 것은 무리 없이 잘 소화한 것으로 보이네요.
후에 더 높은 점수가 필요할 때 또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