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13
강남역캠퍼스 [750+ 점수보장반] 오후 중급종합반 E (16시, 3시간)
수강 후 TOEIC, 885점 달성!
- 885.JPG ( 68)
안녕하세요! 저는 8월에 강남 해커스에서 750+ 점수보장반을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7월에는 입문반을 들으며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했고 이어서 8월에는 중급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점수보장반에서 훌륭한 선생님들의 강의를 듣고 숙제를 꾸준히 해나가며 정말 알찬 한 달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RC] Part 5,6 구자연 선생님
구자연 선생님 수업은 강의뿐만 아니라 부교재도 밀도가 높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헷갈리던 문법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었고, 단순한 개념 설명을 넘어 로직 플로우를 통해 문제를 효율적으로 접근하고 빠르게 풀어내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GPS 문제로 당일 배운 문법을 집중적으로 복습하고 setpiece9을 통해 매일 미니 모의고사처럼 연습하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카톡으로 질문을 친절하게 받아주신 것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LC] 신영화 선생님
제 LC 실력은 모두 신영화 선생님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발음이 너무 좋으셔서 쉐도잉할 때 선생님을 롤모델 삼아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업 초반에 해주신 LAD theory 이야기는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고 또 저는 맞은 문제까지 과하게 리뷰하는 습관 때문에 지칠 때가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LC 공부는 하루 1시간 반이면 충분하다, 주교재는 확실히 하고 부교재는 가볍게 리뷰하라”라고 방향을 잡아주셔서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었습니다. 카톡으로 매일 보내주셨던 word of the day와 유튜브 링크들도 틈틈이 보기 좋고 유익했습니다.
[RC] Part 7 이은빈 선생님
이은빈 선생님 수업에서는 패러프레이징 능력을 기르고 질문을 빠르게 분석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8월 31일 시험을 치르는 중에도 선생님께 정말 감사했는데요, “토익은 어려운 게 기회다”, “어려운 문제는 과감히 넘겨라” 같은 조언들이 시험장에서 큰 힘이 되었고 실제 시험에서도 선생님 말씀을 떠올리며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간 중간 농담처럼 해주시는 말도 너무 재미있어서 1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였고, 입문반부터 연달아 은빈쌤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 게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또 9월반 수강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 점수보장반 수강 신청을 할 때는 목표 점수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망설였는데 지금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제 후기를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숙제를 꾸준히 하고 선생님들의 강의와 양질의 자료를 잘 활용한다면 800점대 중반, 그 이상까지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점수보장반은 스터디가 필수라 같은 목표를 가진 분들과 함께 문제를 고민하고 단어 시험을 치르며 의무적으로 외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매일 각 파트의 숙제를 인증해야 해서 미루지 않고 꾸준히 해낼 수 있었고 다른 분들을 보며 자극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단어는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에 해커스 노랭이 교재로 하루에 2과씩 외웠고 안 외워지는 단어들은 따로 모아 회독을 한 후에 스터디에서 시험을 보고 복습하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좋은 강의와 자료, 그리고 열정적인 선생님들 덕분에 한 달 동안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912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2031 | 2025.10.13 00:27 |
| 6321 |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 임수빈 | 2511 | 2025.10.12 15:07 |
| 632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 신한아 | 2088 | 2025.10.11 18:27 |
| 631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장석규 | 1966 | 2025.10.11 00:13 |
| 6318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1]
|
우승주 | 2646 | 2025.10.09 16:22 |
| 6317 |
[토익]
토익 860점 달성
[2]
|
서화정 | 2822 | 2025.10.09 12:13 |
| 6316 |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 이서윤 | 2516 | 2025.09.30 17:22 |
| 6315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박소연 | 2697 | 2025.09.26 14:30 |
| 6314 |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3]
|
전서영 | 3001 | 2025.09.26 12:32 |
| 6313 |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이주헌 | 2802 | 2025.09.25 17:31 |
| 6312 |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
강다영 | 2572 | 2025.09.25 13:52 |
| 6311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2]
|
박지윤 | 2837 | 2025.09.23 23:46 |
| 6310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3 | 2025.09.23 18:08 |
| 6309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9 | 2025.09.23 14:21 |
| 6308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2 | 2025.09.23 13:34 |
| 6307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5 | 2025.09.23 13:16 |
| 630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6305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9 | 2025.09.17 19:53 |
| >>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3 | 2025.09.13 20:24 |




말씀해주신 것처럼 단순히 문법을 외우는 게 아니라 Logic FLOW로 문제를 바라보는 훈련을 잘 해주셔서 진짜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GPS와 SetPiece9을 성실히 소화해주셔서 실전 감각도 잘 잡으신 것 같아 기쁩니다ㅎㅎㅎㅎ
질문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더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하시는 모든 일 잘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있으면 또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세심하고 정성 가득한 후기 정말 고마워요!
수업 시간에 이야기했던 LAD theory가 동기부여가 되었다니 저도 참 보람차네요ㅎㅎ
맞은 문제까지 복습하다 보면 지치기 쉬운데, 제시한 가이드라인을 잘 받아들여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쓴 점이 정말 멋집니다.
쌤의 쉐도잉 영상을 잘 활용한 것 같아 정말 뿌듯하네용~! 민주씨의 그 꾸준함이 LC 점수 향상의 비결이 되었을 거예요!
한 달간의 노력과 성실함이 값진 결실을 맺게 되어서 정말 축하해요~! ^0^
앞으로도 승승장구 해나가길 바라고, 민주씨가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일들을 지금처럼 달성하기를 응원합니다!
화이팅!
게다가 RC 400대 놀랍네요...!!
우리 민주씨 두달동안 토익공부의 교과서였네요.
입문반에서는 기본기를 잘 다지고, 중급반에서는 점수보장반의 엄격한 시스템을 또한 백분 활용하는 영리함!
스텝바이스텝 잘 따라와주어 너무 고마워요^_________^
샘한테는 비타민같은 후기에요♥♥
선생님들의 멘트 하나하나 허투루 듣지않고 온 몸으로 집중하여 듣고 있었다는게 느껴지는 후기...!!
성실함은 기본에 그런 집중력과 선생님들에 대한 신뢰, 긍정적인 마인드가 이런 결과를 가져다 주지 않았나 싶네요:)
앞으로 무얼하든 잘 해낼 사람!!
이후로도 도전 멈추지 말고 900대 진입을 목표로 조금만 더 해주세요~~
좋은 소식 또 기다릴게요:)
7-8월 폭염속에서도 조용히 최선을 다해준 우리 민주씨
고생많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