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23
- IMG_1278.jpeg ( 53)
핵심의 핵심 스킬만 아낌 없이 퍼주는 750 수업
수업 열심히 듣고 숙제 잘 하고 쌤만의 비법 스킬 꾸준히 연습하면 시험장에서 자동으로 답 체크하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슴돠..
따분하고 지루할 수 있는 토익 공부를 정말 재밌고 즐겁게 했어요 (쌤이랑 수업하면 진짜 웃기고 재밌어? 지루함 0 ㅜㅜㅜㅜ)
매일 있는 스터디, 토요일마다 쪽집게 특강.. 이거 열심히 하면 점수가 안 나올 수가 없어요(실제로 시험 하루 전 특강에서 한 거 다음날 수두룩 나와버리기..)
진짜 쌤이랑 공부하면서 시험장에서 쫄지 않는 자신감 기를 수 있었슴돠. 이때까지의 열심히 달려온 나 자신과 은수쌤을 믿고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907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2028 | 2025.10.13 00:27 |
| 6321 |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 임수빈 | 2505 | 2025.10.12 15:07 |
| 632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 신한아 | 2086 | 2025.10.11 18:27 |
| 631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장석규 | 1964 | 2025.10.11 00:13 |
| 6318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1]
|
우승주 | 2642 | 2025.10.09 16:22 |
| 6317 |
[토익]
토익 860점 달성
[2]
|
서화정 | 2815 | 2025.10.09 12:13 |
| 6316 |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 이서윤 | 2511 | 2025.09.30 17:22 |
| 6315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박소연 | 2695 | 2025.09.26 14:30 |
| 6314 |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3]
|
전서영 | 2997 | 2025.09.26 12:32 |
| 6313 |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이주헌 | 2798 | 2025.09.25 17:31 |
| 6312 |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
강다영 | 2570 | 2025.09.25 13:52 |
| 6311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2]
|
박지윤 | 2835 | 2025.09.23 23:46 |
| 6310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2 | 2025.09.23 18:08 |
| 6309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3 | 2025.09.23 14:21 |
| 6308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09 | 2025.09.23 13:34 |
| >>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4 | 2025.09.23 13:16 |
| 630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6305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5 | 2025.09.17 19:53 |
| 6304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0 | 2025.09.13 20:24 |




재밌게 그리고 책임감 가지고 공부해줘서 너무 기특하도라~~~ 이번 방학때도 더 올려보자 하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