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23
종로캠퍼스 [750+ 스터디필수] 빡센토익 오전 중급종합반 (10시, 월~금 , 2시간)
수강 후 TOEIC, 815점 달성!


안녕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912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2031 | 2025.10.13 00:27 |
| 6321 |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 임수빈 | 2511 | 2025.10.12 15:07 |
| 632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 신한아 | 2088 | 2025.10.11 18:27 |
| 631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장석규 | 1966 | 2025.10.11 00:13 |
| 6318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1]
|
우승주 | 2646 | 2025.10.09 16:22 |
| 6317 |
[토익]
토익 860점 달성
[2]
|
서화정 | 2822 | 2025.10.09 12:13 |
| 6316 |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 이서윤 | 2516 | 2025.09.30 17:22 |
| 6315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박소연 | 2697 | 2025.09.26 14:30 |
| 6314 |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3]
|
전서영 | 3001 | 2025.09.26 12:32 |
| 6313 |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이주헌 | 2802 | 2025.09.25 17:31 |
| 6312 |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
강다영 | 2572 | 2025.09.25 13:52 |
| >>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2]
|
박지윤 | 2837 | 2025.09.23 23:46 |
| 6310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3 | 2025.09.23 18:08 |
| 6309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9 | 2025.09.23 14:21 |
| 6308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12 | 2025.09.23 13:34 |
| 6307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5 | 2025.09.23 13:16 |
| 630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6305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9 | 2025.09.17 19:53 |
| 6304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2 | 2025.09.13 20:24 |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늘 웃는 모습으로 인사해주시는 지윤씨 덕분에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해요!
열심히 수업에 참여해 주는 모습을 보면
반드시 점수가 나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 시험은 850 넘길!
8월의 스터디원분들도 다 기억나죠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종강하더라도 그 인연들이 쭉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지윤씨와 함께 했던 스터디원분들 다시 한번 만나고 싶네요~!
9월 종강까지 얼마 남지 않았죠. 마지막까지 화이팅이예요!
9월에는 학교에 알바까지??? 아니 어떻게 그렇게 힘들게 ㅎㅎ 일단 그게 더 대단하네~~
학교 수업때문에 목요일마다 수업 빠진 게 젤 아쉬웠다는 거~~
지난 번 모의고사도 늦게 받았는데...이해해 준 것도 고맙고..ㅎ
오늘 초코바 준 게 젤 고맙고 ㅎㅎㅎㅎㅎㅎ
암튼 이제 점수가 팍팍 오르는 상황이니...사실 8, 9월 노력에 비하면 아직도 한참 모자란 점수지만...암튼 오르고 있으니 이참에 850을 훌쩌~억 넘겨 보자구~~
이번 주 마지막까지 잘 버티고 컨디션 관리해서 일요일 시험에서 다 터뜨려~~~~~ 얍얍!!
850 돌파 후 후기를 기다리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