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박지윤 | 조회 2836
  • 2025.09.23

종로캠퍼스 [750+ 스터디필수] 빡센토익 오전 중급종합반 (10시, 월~금 , 2시간)

수강 후 TOEIC, 815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8월에 중급 750+ 반을 듣고, 현재 9월에는 정규반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나름 영어 공부를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토익 시험을 보니 600점대가 나왔고, 제가 목표하는 기업들은 850점 이상을 요구해서
학원을 다녀야겠다고 마음먹고 8월부터 매일 학원에 다니며 공부했습니다.
8월 한 달 동안은 숙제를 한 번도 빠지지 않고 그날 그날 모두 해갔고, 스터디에서 매일 단어 시험도 보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 덕분에 LC 점수가 확실히 많이 올랐고, 파트 5는 가채점 했을 때 한 번은 전부 맞고, 또 한 번은 -2개까지 맞출 수 있었습니다.

LC 정규민 선생님께서는 노랭이 단어책을 활용해 유사어, 동의어, 반의어를 패러프레이징해 설명해주신 부분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에도 다양한 주제의 문제를 풀고 설명해주셔서 정말 유익했고, 어려운 발음들도 짚어주시고, 관용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듣기에서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르는 점이나 필요한 자료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RC 주대명 선생님께서는 문법을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그동안 머릿속에서 엉켜 있던 문법들이 정리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또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부교재도 알차게 준비해주시고, 부족한 부분도 잘 채워주셔서 파트 5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해설 같은 것도 정말 꼼꼼하게 준비해주시고, 매일 수업 시작할 때 복습하며 한 번 더 정리해주셔서 개념을 확실히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들께서도 매일 수업하시느라 힘드실텐데, 두 선생님 모두 아침부터 항상 웃는 얼굴로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저도 수업 시간에 집중하며 열심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정규반을 수강 중인데, 꼭 850점 이상을 달성해서 다시 후기를 적고 싶습니다!

아직 RC 파트 6, 7에서 빠르게 푸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걸 느끼고 있어 시간 안에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연습 중이고, LC도 파트 2가 약해 더 보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8월 말 본 시험에서는 700점대가 나와 아쉬웠고, 9월에는 학교도 동시에 개강을 해서 아침마다 학원·학교·알바를 병행하느라 체력적으로 지칠 때도 있었지만, 이렇게 처음 800점대를 받으니, 노력한 보람을 느꼈습니다.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는 게 또 다시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매일 수업과 과제를 놓치지 않고 꾸준히 해온 노력의 결과가 보이는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아침마다 재밌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체계적이고 꼼꼼히 알려주신 두 선생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정규민 | 2025.09.24 12:37
지윤씨~!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늘 웃는 모습으로 인사해주시는 지윤씨 덕분에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해요!

열심히 수업에 참여해 주는 모습을 보면

반드시 점수가 나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 시험은 850 넘길!

8월의 스터디원분들도 다 기억나죠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종강하더라도 그 인연들이 쭉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지윤씨와 함께 했던 스터디원분들 다시 한번 만나고 싶네요~!

9월 종강까지 얼마 남지 않았죠. 마지막까지 화이팅이예요!
주대명 | 2025.09.24 15:12
지윤~~~ ㅎㅎㅎ
9월에는 학교에 알바까지??? 아니 어떻게 그렇게 힘들게 ㅎㅎ 일단 그게 더 대단하네~~
학교 수업때문에 목요일마다 수업 빠진 게 젤 아쉬웠다는 거~~
지난 번 모의고사도 늦게 받았는데...이해해 준 것도 고맙고..ㅎ
오늘 초코바 준 게 젤 고맙고 ㅎㅎㅎㅎㅎㅎ

암튼 이제 점수가 팍팍 오르는 상황이니...사실 8, 9월 노력에 비하면 아직도 한참 모자란 점수지만...암튼 오르고 있으니 이참에 850을 훌쩌~억 넘겨 보자구~~
이번 주 마지막까지 잘 버티고 컨디션 관리해서 일요일 시험에서 다 터뜨려~~~~~ 얍얍!!

850 돌파 후 후기를 기다리며 ㅎㅎ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23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첨부파일 [4] 원예지 3912 2025.10.13 02:03
6322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1] 박민서 2031 2025.10.13 00:27
6321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임수빈 2511 2025.10.12 15:07
6320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신한아 2088 2025.10.11 18:27
6319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장석규 1966 2025.10.11 00:13
6318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첨부파일 [1] 우승주 2646 2025.10.09 16:22
6317 [토익] 토익 860점 달성 첨부파일 [2] 서화정 2822 2025.10.09 12:13
6316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이서윤 2516 2025.09.30 17:22
6315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박소연 2697 2025.09.26 14:30
6314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사진 첨부파일 [3] 전서영 3001 2025.09.26 12:32
6313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이주헌 2802 2025.09.25 17:31
6312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첨부파일 강다영 2572 2025.09.25 13:52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사진 첨부파일 [2] 박지윤 2837 2025.09.23 23:46
6310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첨부파일 [1] 김소은 2283 2025.09.23 18:08
6309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사진 첨부파일 [2] 신재철 3129 2025.09.23 14:21
6308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첨부파일 [2] 홍민아 2712 2025.09.23 13:34
6307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첨부파일 [1] 손예지 2235 2025.09.23 13:16
6306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오태민 2652 2025.09.23 13:00
6305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사진 첨부파일 [6] 조영현 4109 2025.09.17 19:53
6304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첨부파일 [3] 장민주 3252 2025.09.13 20:24
리스트 갯수

CONNECT WITH HACKERS SAT·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