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25.09.25
강남역캠퍼스 [750+] 오전 중급종합반 B (10시, 2시간)
정리가 되었구요. 강의 중간중간마다 재치있는 행동으로
학생의 지침과 긴장감을 말끔히 풀어주시는 재치와 유머
와결합된 암기법과 핵심을 찌르는 강의 말끔하고
체계적으로 정리가 탁탁 되는 강의는 가히 압도적
이었습니다. 언제나 바로바로 친절하게 질문에 항상
답변해주시고 친절히 저희의 고민까지 상담해주시는
자상한 모습은 정말 학생을 아끼는 선생님 이시구나
하는 마음을 가게 만드는 정이 넘치는 선생님이십니다.
중급토익 RC의 지존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꼭 토익초보들! 완전강추 초강추합니다. ! 저는 수업듣고
완전 개념이 머리에 쏙 박혔습니다. 김진태선생님
완전 존경합니다. 열심히해서 꼭 저의 목표를
다음달에 시험에 달성하겠습니당 . 한달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강의도 좋은데 아끼는마음으로 학생의 친절한
상담까지. 완전 감사드립니다. 김진태 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6323 |
[토익]
[토익후기] 노베 500점대에서 20일만에 800점
[4]
|
원예지 | 3907 | 2025.10.13 02:03 |
| 6322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750+ 수강과 동시에 855점 달성
[1]
|
박민서 | 2028 | 2025.10.13 00:27 |
| 6321 | [토익] [토익후기] 800+ 주말몰입반 수업 자세한 후기 (구자연 선생님) [1] | 임수빈 | 2505 | 2025.10.12 15:07 |
| 6320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선생님 550+ 오후반 수강후기 [1] | 신한아 | 2086 | 2025.10.11 18:27 |
| 6319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1] | 장석규 | 1964 | 2025.10.11 00:13 |
| 6318 |
[토익]
[토익후기] 구자연 쌤 문풀강의 듣고, 910점 달성했어요!
[1]
|
우승주 | 2643 | 2025.10.09 16:22 |
| 6317 |
[토익]
토익 860점 달성
[2]
|
서화정 | 2815 | 2025.10.09 12:13 |
| 6316 | [토익] 점수보장반 후기 [2] | 이서윤 | 2511 | 2025.09.30 17:22 |
| 6315 | [토익] [토익후기] 9월 정규반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박소연 | 2695 | 2025.09.26 14:30 |
| 6314 |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2달 수강 후, 910점 달성
[3]
|
전서영 | 2997 | 2025.09.26 12:32 |
| >> | [토익] 김진태선생님 수업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 | 이주헌 | 2799 | 2025.09.25 17:31 |
| 6312 |
[토익]
700+점수보장반 후기
|
강다영 | 2570 | 2025.09.25 13:52 |
| 6311 |
[토익]
[토익후기] 정규민/주대명 선생님 8월 중급반 후기! 첫 800점대 받았습니다!
[2]
|
박지윤 | 2835 | 2025.09.23 23:46 |
| 6310 |
[토익]
정은수쌤 750+ 수업 1달 반 수강 후 870점 달성!
[1]
|
김소은 | 2282 | 2025.09.23 18:08 |
| 6309 |
[토익]
[토익후기] 40대 후반 아저씨 800점 달성 후기(구자연샘)
[2]
|
신재철 | 3124 | 2025.09.23 14:21 |
| 6308 |
[토익]
695점->895점 200점 상승 후기
[2]
|
홍민아 | 2709 | 2025.09.23 13:34 |
| 6307 |
[토익]
은수 코인 가즈아!!!!!!
[1]
|
손예지 | 2234 | 2025.09.23 13:16 |
| 6306 | [토익] [토익후기] 이상길쌤 수업듣고 890>950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 [1] | 오태민 | 2652 | 2025.09.23 13:00 |
| 6305 |
[토익]
[토익후기]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것 (580 -> 900)
[6]
|
조영현 | 4105 | 2025.09.17 19:53 |
| 6304 |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토익 점수보장반] 750+ 수강후기
[3]
|
장민주 | 3250 | 2025.09.13 20:24 |




목표가 뚜렷하고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으시니
학습 과정을 놓지만 않는다면 반드시 그곳에 도달하실 것입니다.
한 달 동안 쉽지 않은 중급반 과정 잘 따라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배운 내용 기반하여 폭발적인 성장 이루시길 바랍니다.
항상 파이팅이에요!
-김진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