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853 |
[토익]
토익 중급종합반 오전 정규민/주대명T, 첫토익 860 받았어요!
[2]
|
김하빈 | 4051 | 2025.03.04 12:30 |
| 17852 | [일본어] [JLPT N4후기] 스파르타 1+2 수강후기 | 안재휘 | 2815 | 2025.03.03 22:14 |
| 17851 | [일본어] 스파르타 1+2반 솔직 후기 | 소재희 | 2664 | 2025.03.03 20:24 |
| 17850 |
[오픽]
[오픽후기] [10일 끝장반] 알파벳 배운 이후로 한번도 영어로 말 해본적 없어도 IH 가능!
|
유성현 | 3840 | 2025.03.03 16:26 |
| 1784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익스피킹 후기
|
손수일 | 3892 | 2025.03.03 16:04 |
| 17848 | [토플] [토플후기] 85+수강 후기 [2] | 이재윤 | 4239 | 2025.03.03 15:56 |
| 17847 | [오픽] [오픽후기] 오픽은 임지혜선생님!! 5일만에 IM2에서 IH받은 후기 | 이나윤 | 3750 | 2025.03.03 14:01 |
| 17846 |
[오픽]
[오픽후기]클로이 선생님만 있으면 영어울렁증도 IH 가능!
|
권아연 | 3357 | 2025.03.03 13:53 |
| 17845 | [일본어] 스파르타 1+2 후기 | 김봉규 | 2802 | 2025.03.03 13:28 |
| 17844 | [토플] +85 중급반 수업후기 [1] | 우재민 | 4165 | 2025.03.03 03:28 |
| 17843 |
[오픽]
바쁜 직장인도 IH따게 만드는 지혜샘 수업 강력 추천합니다.
|
박제원 | 3591 | 2025.03.02 22:39 |
| 17842 | [IELTS] [IELTS후기] 주말반 라이팅 한 달 수강 후기 [1] | 안오상 | 3243 | 2025.03.02 22:18 |
| 17841 | [토플] 85+반 후기 [1] | 신채원 | 4190 | 2025.03.02 18:59 |
| 17840 | [기초영어] [기초영어후기] 리암쌤의 스피킹캠프 - 찾았다 인.생.강.의 [1] | 남윤경 | 3157 | 2025.03.02 17:57 |
| 17839 | [기초영어] 2달 알차게 보내기 성공 [1] | 성민선 | 2563 | 2025.03.01 23:55 |
| 17838 | [토플] 기초영어종합반 후기 [3] | 지혜준 | 4189 | 2025.03.01 23:45 |
| 17837 | [토플] [토플후기] 2월 김정윤 선생님 RC 후기 [1] | 오연우 | 3305 | 2025.03.01 22:16 |
| 17836 | [일본어] 왕초보속성탈출 스파르타1+2 수강 후기 | 이종은 | 2818 | 2025.03.01 15:08 |
| 17835 |
[오픽]
[10일 끝장반] 오전 10시 클로이 선생님 오픽강의 후기입니다
|
지영주 | 3692 | 2025.03.01 14:55 |
| 17834 | [오픽] 리암쌤 후기 [1] | 김동욱 | 3674 | 2025.03.01 11: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