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7673 |
[토플]
[토플후기] 첫 토플 91점 달성 후 교환합격
[2]
|
채동희 | 5506 | 2025.01.30 23:54 |
| 17672 |
[오픽]
제나쌤 덕분에 첫시험 IH 달성했어요!
|
정민지 | 4520 | 2025.01.30 23:01 |
| 17671 | [기초영어] 스피킹 울렁증 탈출! 친절한 리암쌤 강의 추천해요!^^ [1] | 김소영 | 2971 | 2025.01.30 22:43 |
| 17670 | [기초영어] 직장인 화목/ 리암샘 [1] | 최문희 | 3078 | 2025.01.30 22:27 |
| 17669 | [토플] [토플후기] 리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1] | 한현 | 4307 | 2025.01.30 21:36 |
| 17668 | [기초영어] 기초회화 리암쌤은 사랑입니다 [1] | 유하은 | 3250 | 2025.01.30 21:13 |
| 17667 |
[토익]
[토익후기] [점수보장반]600+입문 점보반 후기
[2]
|
윤지호 | 6023 | 2025.01.30 21:05 |
| 17666 | [토플] 박건종 선생님 중급 1월 수강후기 [1] | 황인영 | 4351 | 2025.01.30 15:53 |
| 17665 | [일본어] [1개월 완성/왕기초] 스파르타1+2 수업 후기 | 최은 | 3347 | 2025.01.30 09:44 |
| 17664 |
[오픽]
[오픽후기] 인강도 오픽은 클로이!
[1]
|
이상혁 | 4665 | 2025.01.29 21:04 |
| 17663 | [토익] [토익후기] 노베이스 첫시험 830부터 930달성 후기! 한승태T, 김동영T, 표희정T, 심동혁T 수업 후기 [3] | 박현빈 | 20436 | 2024.10.28 15:38 |
| 17662 | [기초영어] 영어스피킹 두려움 날려버리고 싶다면 리암쌤 스피킹캠프!!! [1] | 박주연 | 2892 | 2025.01.29 14:47 |
| 17661 |
[토익]
[토익후기] 12월 임세훈, 김혜미 선생님 750+ 점수보장 관리반 수업 듣고 830점 달성했어요!
[2]
|
박지은 | 4489 | 2025.01.29 11:39 |
| 17660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후기 [2] | 김현욱 | 5003 | 2025.01.28 23:41 |
| 17659 | [토플] [토플후기] 토플 107점 단기 졸업 [1] | 김다은 | 5000 | 2025.01.28 03:21 |
| 17658 |
[토익스피킹]
[10일 끝장반] 기본반 10일 듣고 첫 시험에서 AL(170) 받았어요!
[1]
|
권진영 | 4480 | 2025.01.28 01:06 |
| 17657 |
[오픽]
[오픽후기] OPIc 시험 이름조차 몰랐지만 임지혜쌤 8일 강의듣고 IH 달성했습니다!!
|
김강현 | 4322 | 2025.01.27 18:37 |
| 1765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IH달성 후기
[1]
|
조민형 | 4616 | 2025.01.27 17:10 |
| 17655 |
[오픽]
[오픽후기] [10일끝장반] 해커스어학원 클로이선생님 오픽 10일점수보장반 수강후기
|
홍예원 | 3525 | 2025.01.27 16:57 |
| 17654 |
[토익]
[토익후기] 12월 재키 정수진 선생님 수업 듣고 800점 달성했어요
|
선효정 | 6333 | 2025.01.27 14:3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