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13 | [토익] Rc점수가 많이 올랐어요! | 이주현 | 618 | 2026.03.10 16:00 |
| 18912 |
[토익]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후기
|
김재영 | 593 | 2026.03.10 15:56 |
| 18911 |
[토익]
[토익후기] 토린이가 985가 되다니!
[4]
|
박주영 | 1934 | 2026.03.10 15:47 |
| 18910 | [오픽] [오픽후기] 제나쌤의 서베이 전략은 goat | 최승원 | 880 | 2026.03.10 13:19 |
| 18909 |
[토익]
토익 노베 배치고사 300점대 -> 첫 시험 645점
[2]
|
이한빈 | 1105 | 2026.03.10 13:15 |
| 18908 |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900 한 달 수강 후 945점 달성
|
서수빈 | 1976 | 2026.03.10 12:56 |
| 18907 | [오픽] [오픽후기] 입문반에서 오픽 IH 달성 후기! | 이지윤 | 908 | 2026.03.09 15:56 |
| 18906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뉴토플 5.5 110점으로 졸업! [2] | 고성준 | 1037 | 2026.03.09 14:45 |
| 18905 |
[토플]
[토플후기] 오전 컴퓨터 실전 문제풀이반 수강하고 118점 취득
[3]
|
김지우 | 1090 | 2026.03.09 12:11 |
| 18904 |
[오픽]
[오픽후기] 8회 수업만에 첫 시험 IH 받았어요! (클로이 선생님 수업 후기)
|
정서윤 | 936 | 2026.03.08 23:25 |
| 18903 | [토플] [토플후기] 오전 정규종합반 뒤늦은 수강후기 [3] | 안재원 | 1182 | 2026.03.08 16:07 |
| 18902 |
[토플]
정규반 두달 첫토플 110
[2]
|
강민정 | 1163 | 2026.03.08 14:11 |
| 18901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AL 170 달성!)
|
황서진 | 769 | 2026.03.08 13:26 |
| 18900 | [토플] [토플후기] 100 점 달성 [1] | 이정호 | 765 | 2026.03.07 11:26 |
| 18899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토스 기본반 수강 AL취득 ♥ 세이임선생님 수강후기
|
한효진 | 799 | 2026.03.07 08:51 |
| 18898 | [토익후기] 자연쌤과 990만점 -! [1] | 박채아 | 2628 | 2026.03.07 00:16 |
| 1889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달 열심히 세이 선생님 강의로 공부하고 AL 획득!
|
이정아 | 643 | 2026.03.07 00:10 |
| 18896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쌤 토스 후기
|
진영석 | 728 | 2026.03.07 00:00 |
| 18895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 끝장반] 세이 선생님 덕분에 단기간에 AL 160 가볍게~ 완성했습니다!
|
최서현 | 677 | 2026.03.06 23:59 |
| 18894 |
[토익스피킹]
4번의 수업만에 IH150 달성!
|
이해인 | 711 | 2026.03.06 15: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