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넷플을 왜 볼까 종섭쌤 강의가 있는데

정수경 | 조회 721
  • 20230714

대구캠퍼스 지종섭 750+ 오후 정규 단기속성반 (14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5점 달성!

토익 현강 듣는게 처음이라 집중안되고 머리에 안들어오고
못따라가면 어쩌지 생각했었는데 강의 듣자마자 그런 걱정들이 싹 사라짐 무슨 2시간짜리 스탠딩 코미디 보는 기분이였음
근데 설명까지 냅다 이해하기 쉽게 해버리시니.. 완벽하심
종섭쌤 강의 4.9점 드립니다
왜냐하면 그에겐 ‘오점’이란 없으니..
역시 주변인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음
넷플보는대신 강의 들으면 재밌고 유익하고 얼마나 좋음
다들 지종섭쌤하세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58 [토익] [토익후기] [빡쎈토익 관리반] 750+ 빡쎈토익 수강 후 토익 졸업! [2] 이주연 944 2023.08.27 16:26
5657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한 달 후기 사진 [3] 장유경 1159 2023.08.27 15:49
5656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점수보장반 550+ 듣고 첫 토익700점으로 출발=3 사진 [3] 김성은 1264 2023.08.27 00:57
5655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사진 [3] 박상철 1065 2023.08.25 17:56
5654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토익 입문으로 강추합니다 사진 [3] 장민지 1318 2023.08.24 23:17
5653 [토익] [토익후기] [박하늘, 박이레쌤] 750+반 후기 사진 [2] 김지수 1337 2023.08.23 20:37
5652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1달만에 980점 달성 성공!! [2] 김채린 1299 2023.08.19 20:22
5651 [토익] 지종섭T 750+수업후기 사진 [1] 김현수 921 2023.08.19 14:36
5650 [토익] [토익후기] [빡센토익관리반] 정규 매일 오후반 사진 [1] 최예준 951 2023.08.19 13:15
5649 [토익] [토익후기] 킹갓제너럴 지종섭 선생님 덕분에 1개월만에 성적 확 끌어올렸습니다!!! 사진 [1] 전혜린 804 2023.08.18 20:27
5648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750+ 점수보장반 [1개월 완성] 7월 수강후기 사진 [6] 박주성 1347 2023.08.18 17:03
5647 [토익] [토익후기] 입문, 기본, 중급, 모의고사반 수강 후기! 사진 [7] 허유진 1842 2023.08.18 01:45
5646 [토익] [토익후기] 첫 토익시험 600점! 사진 [3] 한지혜 1549 2023.08.17 23:10
5645 [토익] [빡센 토익 관리반] 300 > 665 한달만에!!!!! 사진 [3] 권한울 1580 2023.08.17 22:23
5644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550+반 한 달 수강후기 사진 [1] 김성은 980 2023.08.17 16:01
5643 [토익] [토익후기] 전미정쌤 짱 사진 [1] 김윤하 1075 2023.08.16 19:18
5642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첫 시험 후기 사진 [2] 이서현 1364 2023.08.16 17:11
5641 [토익] 최석원쌤 750+ 저녁반 7월 한 달 수강 후기!! 사진 [1] 조채원 1118 2023.08.16 14:32
5640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550+ 한달 듣고 750 달성!! [2] 이정민 1199 2023.08.16 13:33
5639 [토익] [토익후기] 정은수쌤 750+반 한달 수강 후기! 사진 [1] 김지훈 1478 2023.08.16 01:01

CONNECT WITH HACKERS SAT·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