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토익후기] 김혜미쌤, 임세훈쌤의 750+ 끝장토익 중급종합반 수강 후 550점 -> 770점 달성!

최은빈 | 조회 9676
  • 20230310

종로캠퍼스 750+ 끝장토익 오전 중급종합반 (09시, 월~금 , 2시간)

수강 후 TOEIC, 770점 달성!






우선 저는 병원 취업을 위해 토익이 필요해서 해커스 학원에 다니게 되었어요! 2021년도에 입문반도 들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강의로 변경되어 제대로 듣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 ㅎㅎ 그러다 4학년이 되어 이젠 진짜 피할 수 없다!! 라는 생각에 해커스를 다시 찾게 됐어요!!!

1월에 기본반 한달 수강하고, 문법이 어느정도 이해된 상태에서 2월 중급반 수업을 등록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세훈쌤과 혜미쌤의 강의는 정말 명강의 그 자체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정말 열심히 배울 생각에 매일 출석 하고 맨앞자리에서 수업 들었었는데 아이컨택도 더 잘 되고 집중하기도 좋았어요 !!!! 2월말 성적 기다리다가 나오자마자 오늘 바로 후기 쓰러 왔습니다 ㅎㅎ


세훈쌤은 아침에 오시면 음악 틀어주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해주시는데 재밌고 좋았어요 :) 앞자리에 앉으면 질문도 가끔씩 해주십니당
수업은 파트별로 순서대로 나가는데 각각 주의해야할 점이나 알아두면 좋은 것들을 매일매일 반복해서 알려주세요!! "파트2 의문사 문제는 의문사 포함 3단어만 들어라, 모든 단어 다 들으려 하지 마라" 등등 이렇게 강조해주셔요! 이걸 숙제 하면서 적용하다 보면 3-4주차 되어갈 땐 그냥 자연스레 제 것이 되더라구요 진짜 효과 짱입니다 !!
그리고 세훈쌤이 가장 강조하시는 게 "LC는 걍 들리는 게 답이다"인데 저도 이게 처음엔 무슨 말인가 싶었어요. 근뎅 문제 풀다보니까 진짜 맞더라구요! 특히 파트 3,4는 문제는 그냥 대충 읽더라도 보기는 거의 모든 단어 다 읽는다고 생각해야해요 !!! 그럼 진짜 들리는 거 고르면 다 맞습니당 ㅎㅎ 연설문이든 제안요청사항이든 이런 주제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하세요. 오히려 저는 이게 생각할 것도 적어지고 단순하게 문제를 풀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
또 숙제도 내주시는데 진짜진짜 많이 안 내주세요 !!!!!!! 파트별로 다르긴 하지만 10문제에서 정말 많아야 15문제 정도 내주셔서 리뷰하는데 더 시간을 쓸 수 있었어요 :) 숙제하는데 부담도 없어서 매일매일 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ㅎㅎ 문제 풀고 리뷰하고 다시 듣고 쉐도잉 해보고 집 가면서 다시 듣고 이게 LC 숙제 루틴이었어요!
엘씨 공부하는데 부담이 적어지다 보니 매일매일 숙제할 수 있었고, 점수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오늘 성적 확인했는데 엘씨 400점 넘은 거 보고 정말 넘 행복했습니다 ... ㅎㅎ 점수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세훈쌤 !!!!


혜미쌤은 수업 오시면 먼저 숙제 검사를 하세요! 강의실 한바퀴를 쭉 도시면서 한명한명 숙제를 봐주시고, 다맞으면 칭찬도 해주십니다 ㅎㅎ 그래서 숙제 잘해갈 때마다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넘 좋았어요 :) 수업은 우선 매일매일 다른 문법파트로 진도를 나가는데 딱 시험에 잘 나오는 것들만 고르고 골라서 강의해주세요! 끝장노트라구 작은 부교재가 있는데 여기에 모든 내용이 다 있습니다 .. ㅎㅎ 물론 내용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출제율이 아주 높아요! 실제로 2월말 시험 때 혜미쌤이 알려주셨던 문법이 시험에 나와서 놀랐어요 !!! 이정도로 기출 분석을 잘해주십니다 !!!!!! 저도 좀만 더 열심히 외웠다면 RC 점수가 좀 더 높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ㅠㅠㅠ
수업 마지막 10분 정도 남기고는 part 6,7 문제풀이를 해요! 문제 유형별로 먼저 풀 문제와 나중에 풀 문제를 알려주시고, 문제 별로 푸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실제로 적용해보니까 정답율도 올라가고 시간내에 풀기가 훨씬 수월했어요 !!
그리고 숙제는 단어암기-주교재-부교재-주교재 part6-7 이 순서인데 적은 양은 아니지만 진도표에 동그라미 치고싶은 마음에 열심히 숙제를 했습니다 ㅎㅎ 단어가 진짜 약한 편이라 처음엔 단어 외울 때 시간이 정말 오래 걸렸지만 외우다 보니까 시간이 점점 줄어들었어요!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매일 저녁 8시에 단어암기 챈트 mp3를 무료로 주는데 이거 다운받는 걸 추천드려요 !! 단어랑 뜻을 반복해서 들려줘서 이동하면서 듣기 딱입니당 저는 학원 갈 때 들었었어요 :)
부교재 숙제엔 Full Moon Test 라는 부분이 있는데 RC 모든 파트를 시간에 맞춰서 조금씩 푸는 거예요!! 여기엔 난이도가 다른 문제들이 섞여있어서 매일매일 시간 재서 풀다보면 문제푸는 속도가 저절로 빨라져있더라구요 ...?? 그래서 후반부엔 항상 문제 푸는 속도는 걱정하지 않았었어요! 덕분에 종강일에 다같이 파트5 문제를 시간재서 풀 때 정답율이 가장 높았어서 혜미쌤의 응원 연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연필 덕에 750점 넘은 것 같아 넘 행복했어요 :)
그리고 혜미쌤이 2주차, 4주차 때 약점체크 모의고사나 주교재에 딸려있는 모의고사를 풀고 점수를 올리라고 하셔요! 그리고 점수에 따라 개인 피드백을 주시는데 두번 다 몇개 파트에서 최고점을 찍어서 지금까지 공부한 게 헛된 것이 아니었구나 라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피드백과 함께 응원도 해주셔서 더 힘차게 공부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
두달 동안 매일반 다니느라 조금 지쳐있었는데 카톡방에서도 매일매일 응원해주시면서 제 멘탈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혜미쌤!


아직 목표점수인 900점을 달성한 상태는 아니라서 끝까지 열심히 해보도록 할게요!! 한달 동안 꿀팁들을 마구 전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세훈쌤, 혜미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토익후기] 650+ 드림토익 정수진&재키 선생님 드림토익 수강 후 첫 토익 780점 받았어요! 사진 [1] 조재인 5441 2024.05.08
Best [토익후기] 조성재T, 홍정윤T 한달완성반 듣고 975점 달성 사진 [1] 안지현 7386 2024.03.27
Best [토익후기] 12월 재키&정수진 선생님 650+ 기본종합반 한달 수업 듣고 인생 첫 토익 805점 달성! 사진 [1] 김수아 5114 2024.01.25
Best [토익후기] 종로 빡센토익 문제풀이반 한달 수강 후 985점 달성 했습니다.♥ 사진 [2] 고예빈 8255 2023.12.08
Best [토익후기] 985점을 두 번 받게 해준 정규반 사진 [6] 이민재 9939 2023.12.03
Best [토익후기] 한승태T,김동영T,표희정T 토익 850+ 정규반 수업 듣고 한 달만에 90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3] 이현수 6223 2023.12.02
Best [토익후기] 노베이스 토린이 550+반 듣고 첫토익 835점 달성! 사진 [2] 윤현경 7558 2023.11.29
Best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T 정규반 3주 수강 후 755 > 960 ! 사진 [3] 유가인 35530 2023.08.30
Best [토익후기] 첫 토익 845점 받았어요 !!!!!!!!!!! 사진 [3] 최수임 10899 2023.09.23
Best [토익후기] 김동영 선생님 정규 rc반 수강 후 토익 990점 만점 후기 사진 [1] 이지연 35613 2023.10.26
Best [토익후기] 박이레T, 김윤지T 정규반 노베 인생 첫 토익 895점 달성 사진 [2] 정유빈 38800 2023.08.09
Best [토익후기] 650+끝장토익 임세훈, 김혜미쌤 토익 신생아 → 830 달성후기! 사진 [2] 이진영 7796 2023.06.24
Best [토익후기] 850+반 한 달 만에 960점!!! 사진 [1] 최유진 8614 2023.06.15
Best [토익후기] [750+]동성로 정은수쌤 종합반 후기! 사진 [1] 백두진 7270 2023.05.24
Best [토익후기][빡센 토익 관리반] 오전 750+ 듣고 수강 전 695점 -> 최종 895점 받았습니다! 사진 [3] 김나영 38377 2023.05.24
Best [토익후기] 안 될 것만 같았던 토익 375 → 855 기본, 중급, 정규반 리얼 후기!!!!! 사진 [7] 노수영 43665 2023.05.02
Best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 850+ 점수보장 관리반 1달 수강 후기 사진 [2] 배호윤 7595 2023.04.26
Best [토익후기] 지종섭 선생님 750+반 듣고 900점 달성 사진 [1] 임동현 7493 2023.04.10
Best [토익후기] 한 달 만에 965.. 진짜 감사합니다ㅠㅠ[조성재 선생님, 홍정윤 선생님] 사진 [2] 김현정 8102 2023.03.26
Best [토익후기] 첫 토익 865점 받았어요! 사진 [3] 서지민 40100 2023.03.22
Best [토익후기] 650+ 점수보장반 한 달 수강 후 첫 토익 900점 달성 후기 사진 [2] 박세아 42578 2023.03.15
Best [토익후기][925] 3주만에 토익 120점 상승 가능? ㅇㅇ,빡센토익 수업 들으면 완전가능 사진 [2] 김민영 10305 2023.03.11
>> [토익후기] 김혜미쌤, 임세훈쌤의 750+ 끝장토익 중급종합반 수강 후 550점 -> 770점 달성! 사진 [2] 최은빈 9677 2023.03.10
Best [토익후기] 목표점수 초과달성 감사합니다 사진 [2] 최태우 9006 2023.03.08
Best [토익후기] 최석원 선생님 550+반 수강 후 750점 달성 후기 사진 [1] 배소민 8466 2023.02.15
Best [토익후기] 토익 노베이스라면 기본종합반 꼭 들으세요! [2] 최은빈 9424 2023.02.11
Best [토익후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쌤 수업 한 달만에 805-> 910 사진 [3] 한혜린 38701 2023.02.08
Best [토익후기] ♥1월 오전 라이브클래스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선생님 910점 후기♥ 사진 [3] 최지은 50243 2023.02.15
Best [토익후기] 기본반, 정규반 총 2달 듣고 825 > 895 > 935 졸업 사진 [12] 김명석 27473 2022.03.15
Best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해커스 18356 2020.11.26
5953 [토익] [토익후기] 문법 수업 덕분에 첫 시험 930점 달성하였습니다! 사진 박세희 101 2024.07.12 01:11
5952 [토익] 토익 895점 달성-! 이혜인 255 2024.07.10 17:01
5951 [토익] [토익후기] 정체기 뚫고 800점 달성 사진 조연아 180 2024.07.09 21:20
5950 [토익] 675->875점 달성! 사진 [1] 황민정 238 2024.07.09 17:39
5949 [토익] 토익 820점 달성했어요! (RC 390/LC 430) [2] 도시환 268 2024.07.09 15:26
5948 [토익] 정은수 선생님 750반 수강 후기! 서정민 177 2024.07.09 12:23
5947 [토익] [토익후기] [이레쌤/윤지쌤] 정규반 수업 절대 듣지마세요!! 저 혼자 들을거니까...ㅎㅎ [1] 박인준 405 2024.07.04 23:12
5946 [토익] [토익후기] 10년 만에 본 RC 3주만에 460점! 사진 [1] 최재희 486 2024.07.02 13:21
5945 [토익] 5월 주대명, 임세훈 선생님 수업 듣고 목표 점수 달성했습니다! (750반) 사진 [4] 이승미 505 2024.06.30 23:41
5944 [토익] [토익후기] 중급 750+ 수능 영어 7등급 구원 서사...♥ [12] 경민지 1050 2024.06.27 02:04
5943 [토익] [토익후기] 해커스쌤들, 해커스는 최고 사진 [4] 고희숙 625 2024.06.26 08:28
5942 [토익] [토익후기] 빡센반 1달 후 첫토익 985점 사진 [1] 박정민 797 2024.06.25 22:58
5941 [토익] [토익후기] 토익 5월 750+점수보장반 (빡센스터디) 후기 580->820 [3] 백인준 753 2024.06.25 15:44
5940 [토익] [토익후기] 첫토익, 노베이스 650+점수보장반(스터디필수)반 수강후기 사진 [2] 조수빈 722 2024.06.25 15:27
5939 [토익] GOAT 최석원 선생님 [1] 윤덕관 532 2024.06.25 12:41
5938 [토익] 지종섭T 한 달 수강으로 700->845 받았습니다! [1] 권현일 383 2024.06.24 13:34
5937 [토익] [토익후기] 정규반 오전수업 한달 후기 [3] 이소연 796 2024.06.22 08:57
5936 [토익] [토익후기] 545->825 해커스 덕에 토익졸업!!! 사진 [4] 정민준 935 2024.06.20 23:59
5935 [토익] [토익후기] 중급반 수업 듣고 705에서 820점 달성한 후기 사진 [3] 윤선영 1077 2024.06.08 15:51
5934 [토익] [토익후기] 토익 리스닝 만점 사진 [1] 손현정 698 2024.06.07 17:20
리스트 갯수

CONNECT WITH HACKERS SAT·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