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한달만에 6급 합격!!!!! 감사합니다 ㅠㅠㅠ

조수현 | 조회 2143
  • 20190311

강남역캠퍼스 新HSK 6급 합격보장반 (10시, 3시간) [1개월완성]

저 기억하실진 모르겠네용~ ㅎㅎㅎㅎ 맨날 두번째 자리에 앉았던 학생입니당 !!!시험치고 불안한 마음에 수업갔는데 저한테 왜 오셨어요~? 하셨는데 그 후로 소심해져서 학원을 안 나갔어요 헤헤.... ㅠㅠ 근데!!! 정말 거짓말처럼 붙어버렸어요!! 사실 그 전에 hsk6급을 두번이나 쳤거든요...ㅎㅎㅎ 그치만 134 151 로 불합격이였어요 ㅠㅠㅠㅠㅠ 졸업조건에 hsk6급이 있어서 정말 괴로웠습니다 5급 점수도 없거든여ㅠㅠ 전 사실 졸업만 하면 되니까 180점도 정말 만족할거였거든요 ㅠㅠ근데 194점이라니!! 너무 만족합니다 ㅠ
또 연승민쌤이 내주시는 과제 꼬박꼬박하고 단어도 선생님이 가르쳐주신대로 외웠더니 정말 효과가 있었어요ㅠㅠ(그전에는 단어뜻병음 그냥 닥치는대로 달달 외웠거든요 물론 도움이 안됐죠) 여러분!! 믿고 연승민선생님거 들으세여!!! 스터디없이 !단어시험 스트레스 없이 !혼자 공부할 시간이 많았던 부분도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스앵님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46 [토익스피킹] 레벨 5 나올까봐 조마조마 하고 확인 했는데 레벨6 150 나왔어요! [1] 김나현 2590 2019.03.26 12:10
10745 [중국어] 북경대 어학연수와 같은 짠잉 선생님 수업 강추합니다!~★HSK 6급★ [1] 박필 2622 2019.03.26 10:03
10744 [중국어] 한달만에 4급!!! 이쁘시고 아주 다정한 라영쌤 덕분입니다~ [1] 전민재 2949 2019.03.25 14:18
10743 [중국어] 2개월만에 중알못 탈출하고 HSK 4급 합격했습니다!!! [1] 박지민 3856 2019.03.25 12:22
10742 [중국어] 미친존재감 중잘남 동한샘 감사합니다ㅜㅜ 사진 [1] 서지연 7003 2019.03.25 11:11
10741 [GRE] 민혜원쌤 감사합니다! [1] 이예인 3247 2019.03.25 10:24
10740 [GRE] 이훈종쌤 감사합니다! [1] 이예인 3588 2019.03.25 10:34
10739 [중국어] 예쁜 라영쌤과 함께한 HSK4급!!!! [1] 정유미 1980 2019.03.24 23:10
10738 [중국어] 오민경 선생님, 4급 합격 감사드립니다 :) !! [1] 김혜연 15578 2019.03.23 23:47
10737 [토익] 2월 입문반 수강생 입니다. [3] 남준모 5887 2019.03.23 20:17
10736 [토플] (교환학생 목적 토플 수강)1, 2월 정규 종합반 쌤들 감사합니다! [4] 박혜준 3820 2019.03.22 10:32
10735 [토플] 토플 졸업!!! [4] 최승회 3495 2019.03.22 00:45
10734 [오픽] Karen 선생님이 오픽 AL의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1] 김형우 5639 2019.03.21 17:12
10733 [오픽] 클쌤 후기입니당~~~ [1] 전태현 2616 2019.03.21 12:18
10732 [중국어] 자동발사로 4급 합격 후기 / 강의 선택 Tip [1] 윤석진 2156 2019.03.21 01:37
10731 [토플] 2달 정규반 99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양정연 6805 2019.03.21 00:11
10730 [토플] 80점 반 두달 수강하고 99점 달성했습니다~ [2] 배혜원 3221 2019.03.20 22:09
10729 [토플] LC 김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첫 시험 100) [1] 이현범 3413 2019.03.20 17:20
10728 [토익스피킹] 2월 토요반 수업 후기남깁니다(더글라스 선생님) [1] 김진명 2471 2019.03.20 17:06
10727 [토플] 첫 토플 101점 감사합니다~~ [1] 방원준 3092 2019.03.20 12:47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