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2달 수강후 100점으로 토플 졸업

황진희 | 조회 4429
  • 20180810




안녕하세요! 요글래 정신이 없어서 후기가 조금 늦은 저는 안하늘입니다~ 항상 수강 후기를 올리는게 저의 로망(?) 이였는데 드디어 저도.. 몇몇 쌤들은 저를 기억하시고 계시겠지요?! 일단 제이름으로 로그인이 안돼서 부모님꺼로 로그인합니다 ㅋㅋㅋ

저는 올해 6월 18일날 제대를 했는데 6월초 부터 마지막 휴가를 아끼고 아껴서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복귀날에는 군복을 입고 나타난 것이지 절대 관종이 아니였답니다.. 그리고 7월 28일 시험에서 드디어 100의 장벽을 부셨습니다...ㅠ

사실 저는 고1때 독학, 대학교1,2학년때 이렇게 토플 공부를 해봤는데 맨날 어느과목을 잘보면 다른 과목을 죽쓰고.. 다음 시험때는 잘봤던 과목을 죽쓰고 못봤던 과목을 잘보고 해서 (실제 점수는 1차 26/28/24/18= 96-> 2차 22/24/27/25=98 였어요) 100의 장벽에서 계속 좌절하고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

그런데 이번에는 다행이 100점이 나와서 진짜 너무 기쁩니다ㅠㅠㅠ 이번에 처음으로 리딩 더미가 걸려서 점수가 안나올까봐 8월에 컴실반 등록해서 일주일 다니고 있었는데 오늘 부로 이제 학원이랑은 바이바이..


RC

1. 정규반 양혜미 쌤

양혜미 쌤은 리딩을 진짜 꼼꼼히 분석해 주셔서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한테 되게 좋으실 거예요! 그리고 상담도 진짜 잘해주셔서 멘탈 잘 잡을 수 있었어여 유용한

팁도 학생한테 맞는 공부법을 추천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료도 되게 많이 주셔서 솔직히 그것만 봐도 20점 중반 그냥 찍을 수 있을 정도로 질 좋은 문제랑 단어 (911 보카)자료가 좋았습니다!

2. 실전 벤자민 쌤

양혜미 쌤한테 우선 기초를 다지고 벤자민 쌤들으면 좋을 거 같아요. 사실 저는 벤자민 쌤 수업 스타일이 너무 좋았던게 우선 문제 접근법을 제대로 알려주시고 짜잘짜잘한 해석 보다는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만 딱딱 캐치해서 문제를 푸는 방법이 좋았습니다. 특히 추론문제랑 작가의도 문제에 애를 많이 먹었는데 문장대 문장 연결과 문장 전체 정보를 골라야 한다는 접근법이 엄청 도움 많이 됐어요! 또 하라는대로 하면 점수 나온다는 쌤 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신감이 저 또한 자신감을 심어주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좀 꼼꼼한 해석이나 엄청 구문 분석을 공부방법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저는 좋았다는거 ㅋㅋㅋ 그리고 나눠주시는 두개의 단어장도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LC

1. 정규, 실전, 컴실 최지욱 쌤

쌤 ㅠㅠㅠㅠㅠ 제가 정규, 실전, 컴실 다 쌤있는 반만 고를 정도로 엄청 존경(?)하고 따랐다는거 알고 계셨는지요 ㅠㅠㅠ 명불허전 LC 1등입니다 여러분. 진짜 세상에는 진리가 몇가지 없는데 그중에 '전역이 답이다'와 '토플LC는 지욱쌤' 이라는 것 이 두가지는 확실합니다. 무조건 쌤이 하라는대로 제발 좀 따라하세요 여러분.. 본인 스타일 어쩌구 저쩌구 다 필요없고 그냥 JUST DO WHAT SHE SAYS!! 더는 말 하지 않을게요.. 솔직히 30점 받아서 쌤의 data 중 한 표본이 되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ㅠㅠ.. 제가 지욱쌤 때문에 4가지 과목중에 제일 좋아했던 과목이였습니다. 또 수업 끝나고 해주시는 상담으로 제 공부 방향을 잘 잡을 수 있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쌤 ^^ 모두들 시험장에서 쌤의 목소리를 듣는 기적이 일어날 것 입니다 ㅋㅋㅋㅋ 뻥같죠? 진짜 들려요 ㅋㅋㅋㅋㅋ


SP

1. 정규, 실전, 컴실 이수련 쌤

수련 쌤도 정규, 실전, 컴실 제가 다 들었던 선생님이였습니다! 제가 3개반이나 같은 쌤을 들었다는 것은 이미 더 이상 말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일단 이번에 독립형 GOOD 나온것을 보면 쌤의 무기 템플릿은 검증 되었고요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많이 심어주시는 쌤입니다. 독립형에서도 쓸 수 있는 뼈대 템플릿도 완전 보증이고 무엇보다 시험장 및 시험 꿀팁을 엄청 많이 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독립형 노트테이킹 하는 방법도 처음엔 막막했는데 쓰면서 놓치는 부분에 대한 불안감이 덜어지니 훨씬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쌤 ^^


WR

1. 정규, 실전 송원 쌤

쌤 왜 컴실반에는 안계신거죠 ㅠㅠㅠ 제가 옛날에 18점 받은 트라우마가 있어서 라이팅 진짜 자신 없었는데 쌤 덕분에 그래도 이번 시험 나름 선방 했다고 생각해요 ㅠㅠㅠ 맨날 27점 나올 것 같다고 해주셨는데.. 이번에 오히려 걱정했던 통합형 GOOD 나오고 자신있던 독립형에서 미끌어졌어여 ㅠㅠㅠ 못난 제자를 용서해 주세요.. 자신있게 메일을 드리고 싶었느뎈ㅋㅋㅋㅋ 후.. 우선 남들 눈치 안보고 예습으로 써오는 독립형 통합형 본인이 쓴거 검증 받는 생각으로 "저는 이렇게 썼는데 괜찮아요?" 하면서 질문 계속한게 라이팅 공부 할 때 도움 많이 되었어요! 솔직히 제가 쓴거 첨삭 받고 싶은데 받을 길이 없으니까 답답했는데 수업 때 최대한 개인 첨삭 받는 다는 느낌(?)으로 수업에 임했습니다 ㅋㅋㅋㅋ 하나 하나 질문 답변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쌤 ㅠㅠ 진짜 보고 싶을 거에여 긴차구!!!!


끝으로 뭐 그렇게 자랑할 점수는 아니지만 계속 100점에서 무너졌던 저에게는 뜻 깊은 점수가 아닐수 없네요 ㅠㅠ 저는 이제 내년 미국 학사편입을 준비하고 있는데 모두들 목표하신거 이루길 바랍니다!! 수련쌤이 해주신 말처럼 여기서 포기해도 결국엔 몇년 뒤에 다시 돌아오게 된다는 말이 공감이 많이 됐어요! 포기하시지 마시고 빨리 졸업합시다!!


P.S 학교 붙으면 메일 보낼게요 쌤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02 [오픽] 첫 수업 후 정확히 2주만에 AL 달성! [1] 강희진 1681 2018.09.03 19:31
10401 [오픽] Karen 쌤 10일 완성반 -> IH 받았습니다! [1] 이다혜 1307 2018.09.03 19:25
10400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생애 첫 오픽 바로 AL 나왔습니다 [1] 장태희 1526 2018.09.03 18:52
10399 [오픽] 김인영 선생님 주말반 4번 수업 듣고 첫 오픽시험 AL 받았어요! 사진 [1] 이정아 1874 2018.09.03 18:45
10398 [중국어] Hsk 4급, 한달 듣고 합격 했습니다! [1] 이소연 2412 2018.09.03 18:01
10397 [오픽] Clara 샘을 두 달 간 쫓아다니며 결국 AL받았습니다!!! 게다가 더블!! 사진 [3] 최귀태 3378 2018.09.03 15:50
10396 [오픽] 지리문제에서 브로콜리 닮았단 얘기만 하고 IH 받았습니다 (◕‿◕✿) 사진 [2] 조혜연 1616 2018.09.03 15:41
10395 [중국어] 동한쌤 덕에 합격~ [1] 김혜미 1514 2018.09.03 14:51
10394 [오픽] 기본반에서 IH 충분히 가능합니다~ [1] 김다솔 1417 2018.09.03 14:12
10393 [오픽] 살면서 처음 영어공부했는데 [1] 안영무 1440 2018.09.03 13:42
10392 [토플] Benjamin Yoo 선생님 감사합니다! RC 18 > 27 [1] 김아연 2310 2018.09.03 02:44
10391 [토플] 김량경쌤 최고,, [1] 정지은 1788 2018.09.03 01:29
10390 [오픽] IM2가 제 한계인줄 알았습니다.. 인생등급 IH까지 끌어올려주신 클쌤~~! 사진 [1] 노형원 1456 2018.09.03 01:20
10389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LC 18 > 25 [1] 김아연 2482 2018.09.03 01:19
10388 [오픽] 그 50명중의 한명이 제가 될줄이야....ㅎ...잘 대처하고 나왔습니다!! 사진 [1] 이남화 2490 2018.09.01 20:32
10387 [토익] 590->825 감사합니다! 사진 [3] 양웅빈 3575 2018.09.01 19:50
10386 [토익] 우리 선생님들이 진정 1타 강사이십니다. [6] 신현식 11255 2018.09.01 18:45
10385 [오픽] 클라라쌤 = AL !! [1] 나혜성 1784 2018.09.01 16:13
10384 [오픽] 종훈쌤 오픽과 함께한 1달 [2] 이강희 1539 2018.09.01 14:25
10383 [토익스피킹] 인생 첫토스, 세이임쌤 기본반 Lv.6 한방에 패스했어요! [1] 길예람 1792 2018.09.01 02:44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