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승태쌤, 희정쌤, 동영쌤] 오전정규종합B반 후기 ^ㅡ^

서효선 | 조회 3778
  • 20180712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B (10시, 3시간)

수강 후 890점 달성!





저는 5,6월에 오전정규종합B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 5월에는 중간쯤에 앉았고, 6월에는 수업 더 열심히 들으려고 매일 2~3번째 줄 가운데에 앉았던 여학생이에요 ㅎㅎㅎ 6월 종강일에 쌤들께 감사해서 쬐그만 고디바 초콜렛 하나씩 드렸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용 ㅎㅎㅎ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두 달의 시간동안에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제 나름의 목표점수를 달성해서 쌤들께 감사인사를 하고자 부족한 글솜씨에 후기를 남깁니다 ㅎㅎㅎ

 


표희정쌤

졸귀이신 희정쌤 ㅎㅎㅎ 6월 첫 수업일에 제가 지난 달에 수업 들었던 것을 기억하시구 저한테 언니!! 하면서 질문하셨었는데 ㅎㅎㅎ 쌤 덕분에 Part 7을 즐겁게 공부했던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한테 독해는 항상 두려운 존재였어요 ㅜㅜ Part 7 시작과 동시에 빨리 풀어야된다는 압박감에 심박수가 빨라지고 긴장하고...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10개씩은 꼭 찍고 나왔었거든요..... 수능 이후로 영어공부를 제대로 한 적이 없어서 어휘력이나 독해력이 많이 부족한 탓에 5월에 처음 쌤 수업을 들을 때는 제가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쌤이 매일 주시는 핸드아웃에 정리된 어휘표현, paraphrasing, 고득점 어휘들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ㅎㅎㅎ 부교재도 열심히 풀고 형광펜으로 review도 열심히 하면서 쌤이 강조하시는 하루에 Part 7 3시간!! 씩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닷!! (사실 100%는 못하구... 80% 정도 했어요;;;) 

6월 종강일에 감사한 마음에 초콜릿 드렸을 때 쌤이 제 손 잡아주시면서 앞에서 잘 웃어주고 대답도 잘해줘서 고맙다고 내일 시험 잘보고 오라고 하셨을 때 살짝 울컥했어요 ㅠㅠ 아직 많이 부족한 점수이지만 쌤 덕분에 꾸준히 점수가 올라서 정말 기뻐요 ㅎㅎ 감사합니다!!!

 

 

김동영쌤

미소가 너무 예쁘신 동영쌤 ㅎㅎㅎ 쌤은 웃으실 때 남을 기분좋게 만드시는 능력이 있으신 것 같아요 ㅎㅎㅎ 항상 수업하러 들어오실 때 웃으시면서 들어오시는데 그걸 볼 때마다 괜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ㅎ 쌤의 트레이드마크인 *^^*랑 정말 똑같은거 같아요 ㅎㅎㅎ

문법공부는 고등학교 이후로 하지않고 그 때의 기억과 감으로 문제를 풀어가던 저에게 쌤은 정말 구세주같았어요!! 어쩜 그렇게 딱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만 집어주시는지 수업들을 때마다 와... 라는 나올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제가 그 자료들을 전부 다 소화해내지 못한게 너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ㅠㅠㅠ 복습도 열심히 하고 부교재도 열심히 푼다고 풀었는데 결국 다 풀진 못했어요.. ㅜㅜ 그래서 6월 말 정기토익시험 전날까지 DM에 비가 내렸나봐요... 문법필기자료가 들어있는 부교재와 DM, VS, GOPO는 잘 갖고있다가 앞으로 시험볼 때도 잘 활용할게요!!! 쌤의 수업 트레이드마크인 중간중간 머리식히는 영상은 너무 재밌었고 아이디어도 대박인거 같아요.  그리고 6월 특강 자료를 시험장에서 보니깐 중요한 핵심 내용을 정리하고 리마인드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동안 수업 너무 잘들었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한승태쌤

카리스마 넘치는 잘생긴 개그맨 승태쌤 ㅎㅎㅎ 쌤은 아침잠 많은 제게 두 달동안 오전 10시 수업을 한 번도 빼먹지 않고 올 수 있는 원동력이셨어요ㅎㅎㅎ 5월에 처음 쌤한테 수업듣고 완전 반해서 쌤의 멋진 강의와 더불어 꿀보이스와 개그를 들으러 지옥철을 타고 왕복 3시간 걸려 앞자리에 앉으려고 항상 일찍 왔었어요 ㅎㅎㅎㅎ 쌤은 잘 웃으시지 않는데 개그를 잘치시는 것 같아요 ㅋㅋ 수업시간이 항상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ㅠㅠ 그리고 예시들어주시려고 거짓말하시는 것도 재밌었어요 ㅋㅋㅋ 사실 저는 그 얘기들이 거짓말이라는걸 5월말에야 깨달았지만요 ㅋㅋㅋ 5월 말에 일본출장 가신다는 것도 진짠줄 알았었거든요;;;

개그와 더불어 정확히 가르쳐주실 부분은 확실히 딱 카리스마있게 전달해주시는게 괜히 갓승태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ㅎㅎㅎ

저는 LC는 많이 들으면 된다고 생각에 따로 공부를 체계적으로 안했었는데 쌤 수업을 듣고 잘못된 생각이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skimming, shadowing도 전부 쌤한테 처음 듣고 배우게 되었어요;; 이전에는 점수가 어느정도까지는 나오는데 그 이상 오르지 않고 오히려 떨어질 때도 있었는데 그 이유를 쌤 수업을 들으면서 알게되었어요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ㅜㅅㅜ

 

처음에 Part 4 shadowing 할 때 너무 안되고 오래걸려서 속으로 제 욕 많이 하면서 했었어요......... 한 달 동안은 그렇게 욕하면서 shadowing을 해도 크게 잘 들린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6월 들어서 과제를 하면서 그냥 흘러들어가듯 들리던 음원이 확실히 의미를 이해할 수 있게 잘들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o) 그리고 6월에 Part 2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Part 2 에서 부정의문문을 항상 못잡고 틀렸었는데 (답답해서 게시판에 질문도 했었어요 ㅠㅠ) 앞에 날리고 찢으라는 쌤의 말을 듣고 연습 많이 했더니 확실히 틀리는 갯수가 줄어들더라구요 ㅠㅠ 너무 감사해요 ㅜㅜㅜ 

6월 중간시험 보고 485점 나왔을 때 정말 믿기지 않더라구요ㅜㅜ 6월 과제다하구 쌤께 펜 받으면서 "만점받으셔야죠^^" 라는 말에 정말 만점 받고 칭찬받고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다음에 쌤 수업을 또 듣게 될 때 그 때는 만점받도록 할게요!!! ㅎㅎㅎ 두달 동안 너무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5월달에 수업들으면서 쌤 특강 들었었는데 Part별로 핵심적인 내용 딱딱 설명 잘해주셔서 너무 유익한 강의였었는데 그 때 장비때문에 특강 중간에 약간 문제가 있었는데 쌤이 계속 실패한 특강이라고 죄송하다고 그러셔서 너무 마음아팠어요 ㅠㅠ 정말 유익한 강의였다고 잘 들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고득점은 아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아서 쌤들께 감사인사가 주저리주저리 너무 길어졌네요 ㅎㅎㅎ 두 달동안 쌤들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조금 더 공부해서 900점을 넘기고 싶지만 이제는 자격증 공부를 해야되서 잠시 토익공부는 접어두려구요... 다음에 점수를 또 따야될 때 쌤들 수업 또 들으러 올게요!!!

 

그리고 토익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해커스 현강을 완전 추천드립니다!!! 쌤들께서 앞에서 정말 잘 이끌어주시기 때문에 쌤들이 하라는대로만 하면 원하는 점수는 정말 나오실거에요!!! 대신 그만큼 과제량이 엄청나니 각오는 하고 오셔야합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16 [토익] 어벤저스토익 실전2주반 듣고 945!! (LC만점) 이상길쌤 김진영쌤 감사합니다!! 사진 [2] 박지원 1947 2018.08.23 08:20
10315 [토익] 드림토익 원정의/강상진/전신홍 사진 [3] 김재득 3706 2018.08.23 08:09
10314 [토익] 희정쌤 동영쌤 승태쌤 감사합니다!! [3] 임경민 2752 2018.08.23 06:51
10313 [토플] 최지욱쌤, 송원쌤, 계정석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사진 [2] 김은성 3437 2018.08.23 00:50
10312 [오픽] 클라라썜 수업듣고 첫 오픽 IH 사진 [1] 정찬호 1800 2018.08.22 11:35
10311 [토플] 토플 주말 종합반 1달 수강하고 107점 나왔어요 [4] 이수연 5095 2018.08.21 20:28
10310 [GRE] 감사합니다. [1] 유찬기 2821 2018.08.20 22:27
10309 [중국어] 김지영쌤 hsk4급 한달만에 합격했습니당~ [1] 조병현 1411 2018.08.20 19:40
10308 [오픽] 한달만에 IH 떴습니다 [1] 최찬기 1701 2018.08.20 13:55
10307 [중국어] 4급 김지영 샘 수업 후 275점! 감사합니다. 사진 [1] 이나라 2231 2018.08.20 13:09
10306 [중국어] HSK5급 3주 245점 달성! 사진 [1] CHANG EUGENE WOOJIN 2028 2018.08.20 08:10
10305 [�좎뒪] 한번 굴곡이 있었더 IH 후기 [1] 차신애 754 2018.08.20 00:18
10304 [토익] 신토익 2년만에 다시보는데 450나왔어요 김진영선생님 강추요 [1] 이형준 1967 2018.08.19 20:43
10303 [기초영어] Academic Writing 수강후기 [1] 한울 2314 2018.08.19 16:51
10302 [오픽] 김인영 선생님 강의 듣고 IH & AL 받은 솔직 후기 (정성글) 사진 [1] 노영래 2509 2018.08.18 17:29
10301 [토익스피킹]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번 시험쳐서 lv.7 받았습니다. [1] 박원진 1826 2018.08.18 16:09
10300 [토익] 7월 중급종합반 한달 다니고 첫토익 930 받았어요!! [3] 오지원 3469 2018.08.17 22:36
10299 [오픽] 장종훈 선생님! 주말반 1달 수강하고 IH!! 사진 [1] 최수영 1578 2018.08.17 22:17
10298 [토익스피킹] 홍진형선생님 토익스피킹 강력 추천합니다. 사진 [2] 김종원 1969 2018.08.17 16:58
10297 [토스] 2주 수업~오픽 IH 후기 :) 장종훈쌤~ 감사합니다!! [1] 김지우 1448 2018.08.17 14:04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