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원킬토익850+ 지종섭&임지선 선생님]한달만에 900점 돌파!!!

임혜진 | 조회 2753
  • 20190207

대구캠퍼스 850+ 원킬토익 오전 실전 단기속성반 (11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905점 달성!

1월 원킬토익 850+ 들었던 학생입니다^-^


단기간에 토익 끝내버릴 준비하고 있었고 단과를 들어볼까 독학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원킬토익을 선택했던 제 선택은 증말 베스트초이스..♡


단기간에 마쳐야했기 때문에 잊지말아야 할 기초부터 실전에 필요한 꿀팁 등,

기초반이나 실전반 각각에서 배워야 할 내용들이 많아서 사실 한 달 안에 끝낼 수 있을거라는 기대는

하지도 않았는데..!


수업시간 내내 시계 한 번 못 쳐다보게 놓칠 수 없는 문법정리와 꿀팁발사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업듣게 해주신 지종섭 선생님!!! 진짜 나중에 토익을 안하더라도 원킬토익 교재는 평생 못 버릴 것 같아요..

그 주옥같은 필기가 너무 아까워서ㅠㅠ 정말 너무 기본적이라 오히려 잊고있어서 틀릴 뻔 했던 기초적 문법부터

선생님이 한 달 동안 하도 외쳐주신 덕분에 꿈에도 나올 것 같은 답고정 통단어들까지 ^o^


학원 다니면서보다 시험을 보고나서 학원에서 배웠던 게 정말 유익했다는 걸 더 실감한 것 같아요!

예전에 다른 토익학원 다녔을 때는 부교재 등 다른 교재를 구매하는 게 조금 아깝기도하고 종강 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원킬토익 부교재는!!! 문제의 퀄리티가 시중에서 파는 해커스 교재보다도 좋은 것 같아요..

절대 버리면 안돼요 정말 한 달 내내 찝어주시는 그 쪽집게같은 꿀팁들은 평생 소장해야합니당 ㅜ


그리고 임지선 선생님ㅎㅎ

토익에 지쳐서 세상 우울한 학생들을 세상화사한 미소로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불어 넣어주시는 천사쌤 ~.~

타학원에서 LC강의 들을 때에는 졸리기도하고 그냥 혼자해야지 하고 빠지는 적이 많았는데 지선 선생님 수업은

절대 빠지면 안돼죠~파트마다 헷갈리기 쉬운 표현들과 단어&숙어 정리, 그리고 반복듣기로 귀를 트여주시는

센스,, 거기다 부교재 외에도 수업마다 나눠주시는 듣기 자료들이 시험 전에 정말 많이 도움이 됐어요ㅠㅠ감사합니당


우리 선생님들은 잘 가르쳐주시는 건 당연!하고 학생들과 학원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세요 ㅠㅠ

시험 전에는 시험 때 배고프면 안된다고 모든 학생들에게 정성스럽게 포장한 정성넘치는 간식거리와

시험용 펜슬(저 이런 거 있는지도 몰랐는데 넘나 감사..)까지 나눠주셨답니다..

이런 애정 덕분에 모든 학생들이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고 선생님들께 잊지 않고 감사 인사를 드리는 것 같아요!


동성로 해커스 원킬토익!! 사실 2월 강의도 들었더라면 만점까지도 ㅎ..노려볼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듣기못했지만, 토익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두 달 빡세게! 선생님들 믿고 한 번 들어보라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ㅎㅎ 선생님들 감사해요~ ^3^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10 [토익스피킹] 첫 토스 시험 레벨 6 [1] 배진희 2384 2019.02.15 13:35
10409 [오픽] 어머님, 클라라 선생님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사진 [1] 조현정 5626 2019.02.14 22:52
10408 [오픽] Many thanks Clara!! 감사합니다!! IM2 -> IH 비법 전격 공개합니다. 사진 [1] 박진형 5143 2019.02.14 21:37
10407 [토플] 85+보장반 덕에 첫시험 96점으로 한달만에 토플졸업합니다!!!! 사진 [4] 박지현 5410 2019.02.14 20:07
10406 [토익스피킹] 세이임샘 수업 듣고 첫시험 레벨 7 [1] 허정민 2271 2019.02.14 18:05
10405 [토익스피킹] 첫 토익스피킹 따로 공부안하고 Jenny Cha선생님 강의만 듣고 170점 레벨7 사진 [1] 이준영 2587 2019.02.14 15:23
10404 [토익]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갑니다 [3] 김민진 4489 2019.02.14 14:20
10403 [오픽] IH 달성했습니다!!!!!!!! 사진 [1] 김상현 2380 2019.02.14 13:49
10402 [오픽] 내가 IH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3] 김태웅 2875 2019.02.13 21:44
10401 [토익] 어벤져스 토익 2달듣고 900점 달성 했습니다. 김진영 이상길 쌤 감사합니다 사진 [2] 김서연 4716 2019.02.13 20:22
10400 [오픽] [OPIC] Karen 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원래 목표 IH였는데!!!) [1] 김보영 2444 2019.02.13 18:34
10399 [토플] 한달만에 20점 올리기 [4] 김희망 4662 2019.02.13 18:25
10398 [토익] 주대명T, 성지영T 2주 실전문제풀이 듣고 고득점 나왔습니다! 사진 [2] 권도연 3672 2019.02.13 16:08
10397 [토익스피킹] (늦은 후기) 첫 시험에 레벨6 받았습니다!! [1] 박혜원 2450 2019.02.13 15:15
10396 [오픽] 2년간 훈훈한 IH 사진 [1] 김민기 2284 2019.02.13 14:23
10395 [토플] 감사합니다 ! [3] 김나은 3047 2019.02.13 00:54
10394 [토플] 한달만에 111점 감사드려요^^ [4] 차성호 3830 2019.02.13 01:45
10393 [토익] [첫 토익] 975 사진 [2] 김지안 4069 2019.02.13 01:17
10392 [토익] 최정은선생님 750반 1달만에 845점!!!!! [1] 김도연 2669 2019.02.13 00:01
10391 [토플] 한달만에 95점달성!! 너무 감사드려요:) [5] 임유빈 4568 2019.02.12 19:54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
/contents/index.phptest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