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해커스 정규종합(오전 7시) 박명수같은 한승태쌤/타코 황제 김동영쌤/귀여운 레이첼 김쌤 후기

신주혜 | 조회 4187
  • 20190201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2019년 첫달 1월 오전 정규종합반 수강한 신주혜입니다.

정규반을 수강하게 되어서 한달 내내 아침 7시 수업을 들었는데 거의 맨앞쪽에 앉아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제가 아침 6시에 일어나서 학원에 오는 신기한 일이 있던 1월이었어요 ㅎㅎ 역시 강제 부지런해지는 ㅜㅜ


중간에 일본에 갔다오는길에 짐을 잃어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나서 못온 하루 빼곤 출석 완료했어요~!!!

1월 한달동안 너무너무 감사드렸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박명수같은 한승태쌤 ♥ 

1월 첫날 .. 쌤 1월 첫날수업은 떨리신다고 했던모습과 마지막날 눈물난다고 박수치지 마시라고 하는거 너무 귀여워..ㅆ어요!!!!


매일 오전 7시... 정말 피곤한데 왜 한승태쌤 웃기다고 한지 ㅋㅋㅋㅋ 알수있었어요*^^*

우선 수강생들이 너무너무 많은데 7시에 지각 1번했는데 정말 자리가 없어서 완전 뒤에서 뻘쭘 서있다가 많은 분들께 피해되어서 지각 한번도 안했어요ㅜㅜ


중급반 듣고 정규 오니까 숙제가 ㅋㅋㅋㅋ 갑자기 확늘어서 깜짝놀랐는데 (매일 60문제정도 수준) 차차 적응이 되더라구요 듣기 파일 재생시키면 그냥 강제 숙제 start 니까 괜찮았어요!! 각 숙제마다 이름이 있는데 진짜 정리하기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매일매일 하는 숙제와 그 answer sheet 걷으시는게 효과가 좋았어요 강제 숙제 하게되고 ㅎㅎ 감사합니다!!!!!


쌤 온뇬뇬뇬.. 온뇬뇬ㄴ뇬!!!!!!! 읭르이리후링히 이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야.. 나는 왜 자꾸 틀리는거냐 이거!?!? 너는 왜 내 답만 자꾸 틀렸다고해!?-이거 진짜 박명수같아요.. 목소리 완전 동굴 멋있어욬ㅋㅋ 누가 스머프에 나오는 검은 머리 닮았다고했는뎈ㅋㅋㅋ 전혀아니에요^^ 그리고 쌤 수업끝나고 질문받으실때는 완전 진지하게 조교한테 말씀하시면 된다고 하시다가 선물드리니까 어머!! 이게 뭐에용!~!? 이러셔서 완전 귀여웠어욬ㅋㅋㅋㅋ 한달동안 역대급으로 웃긴 수업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에 남는.. 전설의 타코와 자전거 진짜 끆끆대면서 웃었어요*^^*ㅋㅋㅋㅋ 자선단체 티셔츸ㅋㅋ도요!!! 감사합니당!!~~


타코황제 김동영쌤 ♥

선생님!! 안녕하세요 항상 선생님 기준 왼쪽 2~3번째 줄에 앉았던 학생입니다^^

선생님의 수업을 처음들은건 11월인가 12월 특강이었던것 같아요. 그때 막 수업을 너무 깔끔하게 하셔서 너무 좋아서 듣게 됐어요!!

역시.. 워.. 저는 문법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는 선생님과 함께해서 너무 감사했어요!!! 왜 다들 DMDM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고포랑 보카 너무 좋았어요 한번에 정리하기도 너무 편하구요!!! 


수업 중간마다 예능을 틀어주시면서 문법정리해주시고ㅜ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1달동안 제일 재밌었던 영상은 쌤 애기!!! 세상에 완전 똑같이 생겼어요 눈이 너무귀여워ㅜㅜㅜ 덕분에 한달동안 재미있게 수업들었던것 같아요^^


방배중학교..썰 너무 웃겨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귀요미 레이첼 김 썜 ♥

선생님 수엄으로 처음 part7을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혼자할까 했었던 과목이었는데 절대. 절대절대절대 뺄수 없었어요.

Rc를 잡는 관문이 part7이라는걸 깨닫고..!!!! 선생님과 질문별 해석과 빠르게 답찾는거 너무 좋았어요. 매일매일 주시는 패러프레이징 단어두요!!

매일 주시는 핸드아웃으로 복습하기도 정말 좋았구요 최고!!!!


처음에는 선생님 조금 무서워서 혹시 피가 안흐르는 무서운 선생님인가 했는데.. 아니 전혀용 ㅎㅎㅎ 베이비큐 원할매보쌈 너무 웃겼고 특히나..

수업중간에 멘탈을 잡을 수 있는 좋은 말들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한달동안 진짜 바빴는데 피곤해도 선생님수업때는 한번도 안졸고 초 집중하게 되었던것같아요.ㅜㅜㅜ 감사합니다ㅜ

그리고 한달동안 마지막주에는 거의 테스트 집중할수있게 문제 초 맞춰놓고 푸는거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혼자 할때는 귀찮아서 못 할법한 그런걸 수업시간에 같이해서 강제적으로 공부하게 된것같아요. 미친듯이 찾아 올라가서 뭘잡아야해? 이 질문들이 머리속에 박혀요 ㅎㅎ

p.s 선생님 쿠키 드셔도돼요!!! 나중에 또 가게되면 또 사올게요 ㅎㅎㅎㅎ


시험 치러 갔더니 확실히 Lc 스키밍 시간과 rc 푸는시간이 완전 .. 줄었어요 !!!!!!

정규반 추천드립니다!!! 


감사해요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53 [토익] 레이첼 선생님! 드디어 토익 졸업했어요~! [1] 신나래 3252 2019.02.08 00:18
10352 [토익] [정규반] 김윤지T/김동영T/표희정T 730>900 감사합니다! [3] 길상희 4205 2019.02.08 00:08
10351 [토익] 한승태쌤 김동영쌤 Rachel김쌤 감사합니다^^ 사진 [3] 한명훈 4075 2019.02.07 23:35
10350 [토익]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850+ 1월 2주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2] 한주연 2923 2019.02.07 23:09
10349 [토익] 첫토익에 될까??라는 의문의 답변 대구 동성로 해커스입니다. 사진 [2] 전현욱 2822 2019.02.07 23:06
10348 [토익] 첫 토익 625점 [2] 이유림 3284 2019.02.07 22:33
10347 [토익] 975점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2] 허수연 10938 2019.02.07 22:31
10346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750+ 1달 수강 후 520->830점! [2] 박경훈 2672 2019.02.07 22:24
10345 [토익] 성지영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김예솔 2710 2019.02.07 21:59
10344 [토익] 인생 첫 토익시험815점!! 정말 감사합니다 [3] 최현구 3899 2019.02.07 21:37
10343 [토익] 최쌤은 최쌤이다! 2주만에 900점 달성! [1] 김윤희 2678 2019.02.07 21:03
10342 [토익] 수업 한달만에 첫 토익 955점 졸업! [3] 성우진 4344 2019.02.07 20:56
10341 [토익] 임지선,지종섭쌤 수업 안들으면 바보 아닙니까~? [2] 박성우 2450 2019.02.07 20:55
10340 [토익] [원킬토익850+ 지종섭&임지선 선생님]한달만에 900점 돌파!!! [2] 임혜진 2779 2019.02.07 20:50
10339 [토익] 최정은쌤 850반 1달만에 870점 사진 [1] 김채현 2473 2019.02.07 20:42
10338 [토익] 아하리!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해커스! 임지선 선생님의 목소리에 심취! 지종섭 선생님의 유머에 활짝! 사진 [2] 조재호 2771 2019.02.07 20:21
10337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2] 홍석빈 2797 2019.02.07 19:54
10336 [오픽] 한방에 ih 땄습니다!!!!!! [1] 조혜연 2198 2019.02.07 19:37
10335 [토익스피킹] 강로사 선생님 수업 후기 ^o^ [1] 정지윤 1937 2019.02.07 19:26
10334 [토익] 최석원선생님 550반 수강후기! 사진 [1] 이정은 3281 2019.02.07 19:09

CONNECT WITH HACKERS SAT·AP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