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닫기

수업후기게시판

8월 오전 컴퓨터실전반 수강후기-클라우드 쌤, 계정석 쌤, 박지윤 쌤, 이혜진 쌤 모두 감사합니다!!!! 113점 받았어요!!

김세연 | 조회 6997
  • 20170908
저는 8월 오전 컴퓨터 실전반을 수강하였어요!! 작년여름에 해커스에서 실전정규반 한달동안 수업듣고 111점(RC 27 LC 29 SP 28 WR 27) 받았는데 이번에 일 년만에 해서 걱정됐는데 
8월 26일 시험 RC 29 LC 29 SP 29 WR 26점으로 113점 받았습니다!! 

참고로 컴퓨터 실전반은 정규반이든 실전반이든 선생님들의 수업을 듣고나서 유형을 정리하고 문제푸는 법을 정리하고 들으시는게 확실히 진짜 도움되는 것같아요!! 
일년 전에 배운 내용들인데도 그때 열심히 해둬서 그런지 감 회복하는데 얼마 안걸렸어요!
115점 넘는 걸 목표로 해서 내일 9/9 시험을 한번 더 보지만ㅠㅠ 먼저 수강후기 올려요!!

RC 이혜진쌤
사실 작년 여름에 해커스 다닐 때 단어 시험을 안보니까 단어를 꾸준히 외우는게 쉽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사실 작년여름에는 따로 초록색 책 안외우고 수업시간에 문제에 나온 단어들만 겨우 외웠었는데ㅠ 
이번에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정말 단어의 중요성을 알게 됐고 진짜 열심히 must have voca 90 계속 돌리고 지금은 9/9 시험 준비하면서 110도 외우고 있어요!! 8/26일 시험보는데 진짜 단어가 
선생님이 주신 프린트 안에서 다 나오더라고요!! 시험 직전까지 단어보고 들어갔는데 진짜 수월하게 시간 절약할 수 있었어요!! 단어시험을 치니까 강제적으로라도 단어 외울 동기부여가 됐는데 진짜 감사했습니다!! 동의어까지 강제로 외우니까 선지에서 바로 고를 수 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선생님께서 주신 방대한 자료들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리딩 문제를 사실 감으로 풀고 한 단락 읽고 한 문제 풀고 하다보니 지문도 다시 읽고 하면서 시간을 낭비했었는데ㅠㅠ 작년에 그래서 27점 받았던것같아요ㅠㅠ 문제 먼저 보고 단락을 읽으니 확실히 초점을 맞추면서 읽게 된것 같아요!! 진짜 선생님이 주신 문제풀이 유형 분석 프린트들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이번에 시간이 약간 빠듯해서 걱정했는데 29점나왔네용ㅎㅎㅎ 확실히 문제 풀이할 때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대로 푸니까 문제풀기 수월한 것같아요! 그리고 사실 당시에는 자료가 워낙 많아서ㅋㅋㅋ 다 못보고 시험들어갔는데 지금 종강하고 나서 추가 모의고사들도 풀고 다시 자료 정리하면서 내일 시험 준비할 수 있었어요ㅎㅎ 수업하실 때 집중도 잘됐고 이번에 선생님 수업 수강해서 진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내일 시험도 잘보고 올게요ㅠㅠ!!

LC 클라우드쌤
이번에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노트테이킹 줄이는 연습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최대한 다 써야지 기억도 잘 나고 문제풀 때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단어도 다 쓰고 하다보니까 약간씩 들을 때 밀렸던 것 같아요ㅠㅠ 노트테이킹 자료 계속 보다보니까 표시도 많이 하게 된것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이 오답 풀이 해주실때 헷갈렸던거를 진짜 딱 알려주시고 뭐가 다른지 알려주셔서 좋았어용!! 최대한 오답 선지 안고르도록 정리도 다하고 시험보러 갔는데 확실히 해커스에서 풀던 문제보다는 덜 어려웠어요! 답이 딱 보이는 느낌!! 내일도 이 때 감 유지해서 잘보고 오겠습니다ㅠㅠ 감사했어요!!

SP 계정석쌤
선생님 저 작년 여름에도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도움 진짜 많이받았는데ㅠㅠㅠ 이번에도 들을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ㅠㅠ!! 템플렛도 확실히 작년에 엄청 연습하던 거라 스피킹이 제일 감을 빨리 되찾은 것 같아요! kenny 예시 진짜 애용했어요ㅎㅎㅎ 8/26 시험에 독립형 두 문제 이미 대충 헤드폰 넘어로 들어서 쉬는시간에 그걸로 다 연습하고 자신감 있게 들어갔는데 1번 문제에서 너무 흥분해서 문제가 대학 생활 중 가장 힘들었던 점과 그것을 해결한 방법? 이런거였는데 힘들었던 점만 딱 보고 답해버리는 실수를....... 해결방안이 문제에 있는지도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29점인 것같아요ㅠㅠ 왠지 더 아쉽더라고요ㅠㅠ
8월 한달 동안 억양 연습도 많이 하고 익숙한 템플렛으로 천천히 말하는 연습 계속 했어요! 스피킹이 제일 부담스러운 과목인데 보통 저는 그래도 스피킹이 제일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최대한 차분하게 하려는 연습도 하고.. 선생님 항상 수업끝나고 해주시는 "오늘 하루도 1시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말이 계속 귀에 맴돌아요ㅠㅠㅋㅋㅋ 진짜 작년부터 정말 감사했어요!!! 내일 시험도 잘보고 올게요!!

WR 박지윤쌤
8/26 시험볼 때 라이팅을 제일 잘봤다고 자신했는데 제일 안나와버렸어요ㅠㅠㅠㅠㅠ 주제도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언급하셨던 거고 통합형도 키워드 두개 이름 구분하는 거 엄청 신경쓰면서 썼는데ㅠㅠㅠ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 
8월 컴퓨터 실전반 한달동안 선생님 수업할 때 제일 집중도 잘되고 재미있었어요!! 템플렛이 딱 있는게 아니라 아이디어를 알려주시고 그걸 제걸로 소화하면서 적응력이 높아진 것같아요! 선생님이 알려주신 주제가 시험에 나와서 진짜 반가웠는데ㅠ 지금 그래서 유일하게 라이팅 부분만 한달치 수업 내용을 다 복습하면서 아이디어들 안 잊어버리려고 공부하고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종강일에 선생님께서 일대일로 돌아다니시면서 첨삭해주신 것도 좋았어요! 바로바로 고칠 수 있었던 것같아요. 첨삭 받으면 보통 며칠걸리니까 딱 생생한 기억이 없는데 바로 첨삭받으니까 도움됐어요! 통합형도 사실 시제나 명사 이런 부분 그냥 넘기기 쉬웠는데 이제 확실히 딱딱 확인해가면서 점수 감점 줄이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내일은 꼭 라이팅 만회하도록 할게요ㅠㅠ 한달동안 진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진짜 한달동안 감사했어요!! 10시까지 학원가느라 진짜 힘들었는데... 2시간 수업임에도 딱 컴팩트 있는 수업이어서 다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ㅎㅎㅎ 
내일 시험에서는 더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73 [토플] 성적 나왔어요 @.@! 강남정규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사진 [7] 박지민 6780 2017.12.12 19:03
8872 [토익] 내눈에 지쌤! 생애 첫 토익 830 [지종섭쌤 종합반 10,11월 수강] [1] 김호빈 4615 2017.12.12 18:47
8871 [토익] 700점이 급하신분들 원정의쌤 강의로! 사진 [1] 이현동 5302 2017.12.12 17:50
8870 [토익] 첫시함에 960달성! 한승태,김동영,rachael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원상윤 6404 2017.12.12 17:40
8869 [토익] [870->970] 실전-조성재,신영화,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3] 박영훈 6694 2017.12.12 17:21
8868 [토익] 11월 750점수보장반 kelly정, 강소영, 이은빈 선생님 수강후기/ 3주만에 915 사진 [3] 변수빈 6474 2017.12.12 16:31
8867 [토익] 750 점수보장반 수강후 650->775 [3] 정석훈 5327 2017.12.12 16:29
8866 [토익] 종로캠 LC윤희진/RC주대명 선생님 오전중급반 1달 - 생애 첫 토익 885 사진 [2] 황규진 5955 2017.12.12 16:15
8865 [토익] 지종섭 선생님 종합반 두 달 수강 후기(750->835) 사진 [1] 박건태 4763 2017.12.12 16:10
8864 [토익] 조성재선생님!! 사진 [1] 문선주 3840 2017.12.12 16:07
8863 [토익] 기본반 심동혁/선장주/한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재우 6634 2017.12.12 16:03
8862 [토익] 김동영 쌤,표희정 쌤,심동혁 쌤 정말 감사합니다. [3] 김혜련 5257 2017.12.12 15:40
8861 [토익] 기본반/선장주(jj)/한나// jj쌤 한나쌤 감사합니다~(500->700) 사진 [2] 이지원 6015 2017.12.12 15:19
8860 [토스&오픽] 장종훈 쌤 수업 한방에~ 오픽 입문자 IH 달성, 인정? 어 인정! [1] 이범호 4170 2017.12.11 18:11
8859 [토스&오픽] 오픽 강의 핵꿀잼!! 입에 촥촥붙는 효정쌤 강의!!! [1] 김성민 3224 2017.12.11 17:06
8858 [토스&오픽] 효정쌤 Vivian은 사랑입니다♡♥첫 오픽시험 IH !! 사진 [1] 송다해 4895 2017.12.11 15:02
8857 [토스&오픽] 도를 믿으십니까? 클라라쌤은 믿으세요 (오픽 IH후기) [1] 안민성 4231 2017.12.10 20:36
8856 [토스&오픽] 첫 오픽 시험 AL,,, Clara쌤 감동의 쓰나미ㅠㅠ 사진 [1] 최세영 5144 2017.12.10 20:07
8855 [기초영어] 기초영문법 월수금반 최은혜샘 수강후기 [1] 배준성 4627 2017.12.10 13:15
8854 [토스&오픽] 대박! 토스는 세이임! 기본반 레벨 7! 170!! 사진 [1] 김정섭 4344 2017.12.10 00:17

CONNECT WITH HACKERS SA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