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김동한쌤 수업 후기&합격후기- (평소바쁜사람참고)

이호정 | 조회 223
  • 20200102

강남역캠퍼스 [20일보장] 新HSK 5급 합격보장반 (10시)

김동한쌤!!


절 기억하실지 모르겟지만!!! 저 드뎌 합격후기 남깁니다~~ ㅋㅋㅋㅋ 12월2일??에 본거 합격했으요.(IBT로 봤었어요)

개인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 망설이는 걱정쟁이들이 이글을 봤으면 좋겠네요.

저는 게으르기도 하지만ㅋㅋ 취업준비등등 개인적인 활동으로 공부에 전념하지 못하던 수강생이었습니다.

4급과는 다르게 5급은 시간투자를 어마어마하게 해야하고 복습이 중요했습니다,

일단 하라는건 다 하면 합격!!! 입니다.

근데 말로만 쉽지 해야하는게 무쟈게 많아요.

 

그러니, 액기스랑 본인이 가진 강점을 공략하시면 됩니다. 중국어고수가 아닌이상 약점을 파다보면 끝이 안보이는거같더라구요.

강점을 보완해서 안전한점수를 일단 확보해놓고 나머지를 공략하는게 좋은방법같습니다.


시간없으신분들 꿀팁 하나 드리자면 불안해소집을 꼭꼭 보세요,

해커스문제집? 볼 필요 없어요 (시간없으면 굳이 해커스교재 붙들지말아요)

>>>> 학원 잘 다니면서 자료집 만들어주신것만이라도 보고 단어외우고 듣기연습 말하기연습,

특히!!! 모의고사!!! 꼭 푸세요,

이것만하면 합격입니다 ㅎㅎ 이게 많아보여도 (많긴했어요,,) 서로 얽히는 부분이 많은 자료이기 때문에

저절로 복습도 되고 학습도 됩니다. ㅎㅎ


점수는 낮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한번 이뤄내면 다음은 더 쉽습니다.

김동한쌤이 열정이 뛰어나셔서 저도 포기를 안했던것 같아요.


글구 쌤 저 낮은점수지만,,, 합격하고 스스로 뿌듯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소속을 찾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스펙을 위해 시작했었지만, 결국 중국어가 필요없는 직업을 택했고,

그렇지만 후회는 없어요. 중국어는 제 인생에 있어 하나의 도전이었달까요,

중국 무서워서 여행가는거 망설였는데 ㅋㅋㅋ 동한쌤 수업들으면서 중국어 공부해서 중국여행 꼭 가고싶어졌어요 ㅎㅎ

열정 잃지마시고 마그마 유지해주세요.

'지치지마 우린 철인이야' 선생님이 스스로에게도 하는말이 아닐까.. 문득 그런생각이 드네요 ㅎㅎ


중국어를 배우는것이 꼭 자격증을 위한 목표로 시작을 했다면,해커스에서 좋은 강사들을 만나 새로운 삶의 목표와 의미를 찾을수 있게 되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759 [토플] 빡토 한달만에 92점 달성!! 사진 [3] 이재헌 158 2020.02.07 23:40
13758 [토익스피킹] 토스 첫 수강에 레벨7 받았어요 ! 사진 [1] 나유미 146 2020.02.07 23:11
13757 홍진형T 중급 10일반 토스 레벨 7 달성 사진 김지수 9 2020.02.07 22:23
13756 [토플] 85+반 한달 수강후 첫 토플 90점! 사진 [3] 최수경 243 2020.02.07 21:15
13755 [토플] '3회' 수강만에 88>101 감사합니다. 사진 [3] 윤예진 203 2020.02.07 20:33
13754 10일반 수강 후 토스7 달성 사진 김지수 22 2020.02.07 19:48
13753 [토플] (17->24)영어초보지만 점수 잘 받고 싶으신 분! 예은쌤 수업 수강하세요!!! [1] 오세이 128 2020.02.07 18:06
13752 [토익] [끝장토익] 처음 토익을 시작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2] 정광서 226 2020.02.07 17:14
13751 [토익스피킹] 1월 중순 더글라스 선생님 입문반 140 Lv6 후기 사진 [1] 김태현 92 2020.02.07 17:09
13750 [토플] 중급반 한 달 수강 후 생애 첫 토플 97점★ 사진 [3] 신소현 165 2020.02.07 15:57
13749 [오픽] 클라라 쌤!! Finally, I got IH mark !! [1] 김성호 110 2020.02.07 15:56
13748 [TEPS] 첫 텝스 441점으로 졸업합니당 사진 [3] 김회연 204 2020.02.07 15:16
13747 [토익스피킹] 영어 왕초보 Lv6 취득!! 사진 [1] 김학은 87 2020.02.07 15:05
13746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의 2주완성반 후 토스 lv.7(160) 달성 후기 사진 [1] 조보슬 72 2020.02.07 14:39
13745 [토익스피킹] 첫 토익스피킹 세이임쌤이랑 10일 공부하고 레벨6받았어요! [1] 노유정 121 2020.02.07 14:38
13744 [오픽] OPIc 첫 도전에 AL받았습니다!(Clara 선생님) 사진 [1] 이현근 131 2020.02.07 14:01
13743 [토익스피킹] 토스는 강로사 선생님!! [1] 홍혜림 55 2020.02.07 13:54
13742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 기본반 수강 후 첫 시험에서 레벨7(170) 받았어요ㅠㅠ!!! 사진 [1] 정혜선 137 2020.02.07 12:46
13741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10회 수업으로 레벨7 달성! 사진 [1] 조용현 108 2020.02.07 07:44
13740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강의 후기 정운석 63 2020.02.07 01:58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