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Holycow 장종훈샘!! 직딩 적극 추천 ( 오픽경험 무, 노 스터디, 영어 울렁증, 사투리 , 노 어학연수, 직장인 IM2찍다!!

최상석 | 조회 254
  • 20200315

강남역캠퍼스 [IM2~IH+][10일끝장] 오픽 기본 (09시) (스터디권장)-2월 17일 개강, 2월 28일 종강-



저는 장종훈 샘 10일 오전반 듣고 IM2찍었어요~ 너무 감사해서 글을 남김요 ㅎㅎ
저 승진 시험기준을 넘었네요 ㅎㅎ회사 기준=IM1, 추후 승진IM2, 영어 pass=IH
저는 업무 시간때문에 장종훈 샘 수업듣고 다시 회사가서 업무보고,,,
직장인이라 늘 바빴어요.
공부??? 스터디??? 못하지 당근 ㅋㅋㅋ 직장인들이 하겠어요??
John이 수업교제 8번 읽어라고 시켰지만 못지켰어요 ㅋㅋ쌍둥이 들도 있어요.

상황:
직장인임... ,지방러 사투리 쩜... ,영어는 사투리로 영국식발음,
쌍둥이 있음, 공부 많이 못함. 외국계지만 영어 자신감없음(와국인 두려움) 하지만 승진시험이 있음
토익만 해봤고 오픽 경험 무
저 정말 영어 못하고 자신감없어요. 승진때문에 10년 만에 영어책 다시 폈고,, 단기로 끝내야해서 장종훈샘 수업을 들었어요.
제발 승진카트라인만 넘길 바랬고, 외국계라 fluent들에게 껴서
솔직히 영어 성적 미달로 승진 자격 미달이라는 오명을 들을까봐 잠을 못잠여 ㅋㅋ
근데 IM2를 10일만에 찍었네요. 조금만 더하면 IH도 가능할거같더라구요. ( 종훈샘~~ 혹시 발음 교정 수업은 없나요???)


공부방법:
1. 존의 수업을 모두 다 들었고
2. 존의 방법을 고수하고 하라고 하는대로만했어요. 내 개인적인 가치를 넣지않고 주입식으로만 습득함( 시간이 없어서 이게 가장 빠름) 존이 시키는대로 하샘. 그리고 종훈샘이 주신 자료 지문들을 모두 외웠어요..(그렇죠.. 당근 외워도 기억 안나고 어버버 하지만 활용을 모두 하려고했어요.)
3. 존이 준 자료는 모두 다 습득하고 쉐도잉을 함. ( 일단 모두 외웠지만 공부할때는 기억을 못해냄, 실전 시험에허서는 내가 영어를 하고있더라구요;;;)
4. 스터디 따로 못했고 , 하루 2시간정도 공부함. 공부 못 할때도 많았어요.
쉴거 다 쉬고 취미로 맥주마시면서 공부함.... 사실 자포자기..... 승진 망 각나옴(와이프가 승진 IM1이라도 나오면 제가 천재라고 함)
그치만 저 나름대로 숙제 꼬밖꼬밖하려고 노력하고 새벽까지도 전날 배운걸 외움요. 차에서 쉐도잉도 따라하구요.
5. 시험때 종훈샘에게 배운대로 모두 작성하고 첫 시험에서 진행하여
IM2나옴
(사실,,,, 좀 오바긴한데 IH 나오는 줄 >_< 캬,,,,

종훈샘 너무 감사합니다.

직딩이든 학생이든 종훈샘 10일 강의 한번 들어봐요 !!!10일만에 IM2기본 나올거고 제가 직딩이지만 1달만 공부 빠짝하면 IH는 그냥 받겠더라구요.
못할 이유가 없어진거여요..... 오픽.....
IH를 위하여!!!!! Thank’s John! Well begun is half done??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232 [오픽] 수업만 안빠지면 첫시험에 바로 IH 사진 [1] 양인서 150 2020.05.08 11:39
14231 [기초영어] 영어에는 스피킹 캠프가 정답입니다 ★★★★★ [2] 김희영 195 2020.05.08 01:38
14230 [토익] 내 인생 최고의 영어수업 전설토익! 사진 [2] 민재희 223 2020.05.07 20:59
14229 [오픽] 클라라쌤 수업 일주일 듣고 첫 시험 IH 나왔어요 히히 사진 [1] 이우주 162 2020.05.07 19:06
14228 [GRE] [162/169/4.5] 첫 시험, 한 달 반 만에 졸업한 GRE 사진 [3] 김도연 352 2020.05.07 18:32
14227 [오픽] 오픽은 임지혜쌤...오픽 첫시험에 IH 달성 가능!!!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ㅜㅜ 사진 [1] 신다영 47 2020.05.07 18:21
14226 [오픽] 장종훈선생님 강의 듣고 10일만에 IH 달성! [1] 김윤진 82 2020.05.07 16:43
14225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10일 듣고 첫 토스 레벨7 나왔어요! 사진 [1] 주아현 239 2020.05.07 15:53
14224 [토익] 토린이의 토익 졸업 with 종로 해커스 사진 [4] 한진규 372 2020.05.07 14:08
14223 [토익스피킹] Jenny 쌤 수업 듣고 Lv.7 (170) 달성 ! 사진 최원영 105 2020.05.07 13:52
14222 [오픽] 역시는 역시....!!클라라쌤 AL후기 사진 [1] 박서연 185 2020.05.07 13:32
14221 [토익] 950> 이상길t,김진영t.수강후기-! 찡긋 사진 [2] 정연재 143 2020.05.07 12:11
14220 [토익] 97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feat 이상길 선생님, 김진영 선생님) 사진 [2] 조용석 196 2020.05.07 10:50
14219 [토익] 1주만에 920 => 코로나 후 첫 시험 970(솔직한 후기) 사진 [3] 조윤성 430 2020.05.07 09:43
14218 [토익] 아침정규종합반 수강 한 달만에 730ㅡ>950 달성!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사진 [3] 전현선 333 2020.05.07 09:18
14217 [토익] 720->900점 달성 사진 [3] 신현정 315 2020.05.07 08:36
14216 [토익] 인사드리는게 너무나도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선생님 사진 [2] 이종호 209 2020.05.07 07:47
14215 [토익] 드디어 900넘었어요 ㅠㅠ 사진 [1] 이상기 173 2020.05.07 07:34
14214 [토익] 기본종합반 후기 사진 [3] 김지수 406 2020.05.07 07:16
14213 [오픽] 월클 클라라 고마워요 첫오픽 AL기본반 사진 [1] 강서윤 172 2020.05.06 16:29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