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Cloud kim 쌤~ 기초영어종합반 1월에도 개설해 주세요 ^^

유지수 | 조회 12256
  • 20081219
토익 공부하러 학교 방학하자 마자 유~명한 해커스 어학원 기초영어 종합반 12월 18일부터 1시~4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Cloud kim 쌤 선생님 완전 킹황짱!! 입니다. 목소리도 크시고 쎈스도 있으시고, 학생들 하나 하나 친절 하시구요. 암튼, 중요한 건 두시간 내내 졸지 못하는 환경을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수업에 딴 생각을 안 하고, 집중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업을 듣습니다. (처음이라, 영어 헐~ 부담이 컸지만요. ㅡㅡ;;) 1월달에도 기초영어 종합반 할 수 있도록, 하나 문을 더 열어 주세요. ㅜㅜ;; 맘에 들어 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만들어 주시면 저도, 신청 하겠습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4 [토플] 노유리, 한세일려 선생님! [2] 이경훈 8720 2009.08.22 23:59
1103 [TEPS] 박가은쌤감사헤여~ [1] 최수임 10418 2009.08.21 16:05
1102 [토익]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LC점수 150 점 올랐어요 ㅜㅜ [1] 이원준 11527 2009.08.21 10:05
1101 [토플] 이수련, 은세리 선생님 7월 단과 [2] 강효석 8712 2009.08.20 11:43
1100 [토익] 한승태쌤께~ [3] 최유리 11974 2009.08.19 18:13
1099 [토익] stacy lee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관병 10589 2009.08.17 22:19
1098 [토익] 이주영 선생님~. [1] 박지현 12321 2009.08.17 19:33
1097 [토익]  * 김동영 선생님 ♥ 성적표 첨부했어욤 ^.^ [2] 박선옥 12370 2009.08.15 22:15
1096 [토익] 이은수,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께 [3] 장용 10690 2009.08.15 21:27
1095 [토플] 제 인생을 바꾸신 은세리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1] 김상병 7989 2009.08.14 12:49
1094 [토플] Mark Kim 선생님~! 비밀글 [1] 임지연 3457 2009.08.12 19:47
1093 [토플] 최지욱선생님, 송원선생님 [2] 강래우 9830 2009.08.03 16:13
1092 [토플] Cloud Kim 선생님께 :-) 장미은 8517 2009.08.03 11:55
1091 [토플] 오전 기초영어종합반을 듣고,,신현호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문섭 9543 2009.08.02 12:59
1090 [TEPS] 와우~ 오전 정규반 선생님들 보셔용~ [3] 강병훈 11302 2009.07.30 10:34
1089 [TEPS] 텝스 아침실전반 쌤들 감사합니다^^ 비밀글 [3] 최영우 5832 2009.07.30 00:39
1088 [기초영어] 2009년 5~7월 연태흠선생님 CNN 시사청취 7시수업 후기 [1] 김용성 11551 2009.07.28 23:41
1087 [토익] 김동영 선생님!! [1] 정수아 11448 2009.07.27 10:12
1086 [토익] Lynn선생님!! 비밀글 [1] 송유진 3779 2009.07.20 18:50
1085 [토플] 강성헌쌤 중급 단과 수업 후기 비밀글 [1] 신세희 5349 2009.07.14 12:03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