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8월 빡센정규 1달(한승태/Rachel김/Kayely설 쌤)+1월 실전문풀(홍정윤/김지현 선생님)2주로 965달성!쌤들 감사합니다^-^

김유정 | 조회 667
  • 20200131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E (10시, 3시간)

강남역캠퍼스 저녁 실전 이론+문제풀이반 C (18시, 월수금, 10회, 1000제 1)

수강 후 965점 달성!





 빡센 정규 두달반 과정 8월 한달 듣고, 학교 다니다가 종강하고 1월에 실전 반을 다니고 2주만에 965점 달성했습니다! ^-^

두가지 반을 듣고 나서 한꺼번에 후기를 써도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토익을 하나도 모른 채, 공부 안하고 시험을 봤을 때에는 LC점수도 들쑥날쑥이고 RC는 300점대 였습니다ㅠㅠ그리고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 8월 한달 정규반을 다니고 시험봤을때! 무려 100점이상 올라 885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는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후기를 쓰지 못했었는데 이제야 쓰게 되었네요

8월 수강강의와 같이 쓴 이유는 그때 공부법을 계속해서 병행했기 때문이에요!

(공부한 사진이 다 안올라가네요ㅠㅠ)


강의 듣기전 785→8월한달 수강 885→1월 실전반 2주수강 후 965(LC만점)





2019 8월 빡센정규오전반 Rachel쌤, kayley쌤, 한승태쌤

토익에 대해 기초가 없던 때 정규반 8월 한달간 정말 과제와 수업에 성실하게임했습니다!

시험끝나고도 강의가 3번정도 남아있었는데 전 끝까지 나갔어요!ㅎㅎ


★LC 한승태 선생님



↑↑승태쌤께 받은 볼펜 인증사진 입니다! 

개강 첫날에 과제 sheet를 나누어 주시면서 마지막날까지 과제를 한번도 빠지지 않고 성실하게 채운 사람들한테 볼펜 한 자루씩 주신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뭔가 상품이 걸리면 성실하게 하는 스타일이라 정말 lc과제만큼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던 것 같아요.ㅋㅋ

선생님께서는 LC는 매일해야한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계셨던 거겠죠ㅎㅎ

그리고 승태쌤께서 강조하신 타이밍, tapping,복습방법까지 정말 하나도 안중요한게 없었어요..

제가 느꼈을때 실전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꼈던건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타이밍!!정말 미련갖지 않고 넘기는게 훨씬 더 정답률을 높일 수 있었어요!

오전반이고 LC가 가장 마지막 수업이어서 지칠때도 있었는데 승태쌤 수업은 한편의 연극을 보는 것 같아서 지루하지 않게 수업들을 수 있었습니다!!

목소리도 좋으신데 연기도 잘하셔서 가끔 진짜 속을때도 있었어요ㅋㅋㅋ재밌게 가르쳐주시고 LC의 기본을 다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끔씩 선생님께서 보내주시는 전체문자도 정말 힘이 됐어요! 중간에는 지치지말고 열정그대로 가져가자고, 시험전날에는 수고 많았고, 노력은 배신하지 않을거라고 잘보고 오라고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정말 감동받고 시험보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ㅠㅠ정말 감사해요 선생님ㅠㅠ

LC기본 다질때 승태쌤 강의 진짜 강추드려요! 저처럼 LC점수가 들쑥날쑥했던 분들도 기본기가 탄탄해지고!!하나 둘 씩 들리기 시작하는 신세계를 경험하실겁니다!!



★RC 팟56 Kayley설 선생님

kayley쌤ㅠㅠ진짜 수업재밌게 들었던 기억이 나요. 팟5,6은 문법수업이 있어 자칫 지루할 수도 있었는데 중간중간에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들으며 재밌게 수업들을 수 있었어요! 에피소드들도 다 수업내용과 연관되는 내용들이라 그 부분을 복습하거나 다시 보게됐을 때 쌤이 생각날 때도 있었어요ㅎㅎ어쩜 그렇게 물흐르듯이 수업과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함께 하실 수 있는지 정말 신기했어요!!전 아직도 선생님 유학썰 더 듣고싶어요ㅋㅋㅋㅠㅠ이야기말고도 그냥 말하시는 것도 재밌었어요 진짜ㅠㅠ쓰다보니까 쌤수업 또 듣고싶네요ㅎㅎㅎㅎㅎ
그리고 선생님 교재가 진짜 공부할 수록 체계적이라고 느꼈던게 그날 배운 내용이 그날 daily과제와 연결되고 문법과 어휘를 병행하면서 공부할 수 있고, 과제양도 과하지 않고 주말복습까지 생각해주시면서 내주셔서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그리고 질문올려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제가 생각하기에 문법은 제대로 잡혀있다고 생각했는데 케일리쌤 수업들으면서 반성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만큼 문법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고, 문제도 point들만 쏙쏙 들어있는 것 같다고 느꼈어요!

저는 그날 배운 문법을 공책에 정리하고, 그날 틀린 문제들을 한번씩 다시확인하고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오답노트방법대로 복습했어요! 

문제를 옮겨적는 건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핵심만 옮겨적고, 틀린유형, 틀린이유, 헷갈린 보기 분석을 했어요, 이렇게 정리하니까 한번에 내가 어떤 문제를 자주 틀리는구나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틀리는 문제만 틀린다는 것도 알게 됐구요ㅋㅋㅋㅋ

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만했던 저의 문법실력을 바로잡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재미있는 수업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RC Rachel김 선생님



레이첼쌤의 제자들이라면 당연히 강조하는 게 있죠...바로 형!!광!!펜!!리!!뷰!!!★진짜 중요해요 진짜진짜

이걸 통해서 재표현되는 부분을 정리하고, 제가 놓친 부분이 어디인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저는 팟7진짜 극혐하는 사람이었어요ㅠㅠ팟 5,6까지는 어떻게 해보겠는데 팟7에 들어서면 벌써 숨이 턱 막히고 두려움만 앞서는 거 있죠..

항상 시간이 부족했으니까 지레 겁먹게 되는 그런 파트였어요. 근데 레이첼쌤이 수업시간에 수업후기 말해주시면서 어떤 사람이 "선생님 덕분에 팟7이 즐거워졌어요"라고 하는 걸 보여주셨었는데 수업초반에는 진짜 "에엥??뭔소리람~~!;"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수업을 들을수록 아..이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팟7은 *스토리*입니다 스토리!!저는 짝수달반을 들어서 지문유형별 독해방법을 배웠었는데 이게 진~~~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지문유형별로 어떤 내용이, 어떤 식으로 전개되고, 어떤 표현들이 보이고, 핵심문장들이 무엇인지를 배우게 되면서 내용을 예측할 수 있게 되고, 다음엔 어떤 스토리가 나올까!!하면서 기대하게 된 것 같아요. 정말 지문유형별 분석만 외워도 뻔하게 보이는 것들이 많아요. 배우면서 정말 느꼈어요!

지문읽을때도 '헐, 뭔가 문제가 있대. 그럼 다음에 뭐? 문제 해결해달라고 하겠네' 이렇게 이입하면서 다음내용도 예측하고 즐길 수 있게 됐어요!

그리고 레이첼쌤께서 정해주신 모든 문제의 제한시간! 이것도 도움많이 됐어요. 지문별 문제수에 따라 세세하게 초단위로 제한시간을 정해주셔서 내가 어떤 부분에서 느리고 어떤 부분에서 시간을 단축해야 하는지를 알게 됐어요. 꼭 시간재면서 풀어보세요!

레이첼쌤 정말 카리스마있으시고 수업중에 그냥 은근히 툭툭 던지시는 말이 진짜 별거아닌데 웃겨서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수업때 '우리반'이라고 말해주시고 '우리반은 진짜 잘해 그치?'이게 되게 별거 아닐 수도 있는데 뭔가 아껴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ㅠㅠ그리고 문자보내주실때도 '사랑하는 정규반 여러분!♡'이라고 해주시고 정말 학원 수강생일 뿐이지만 선생님 제자가 된 것 같고 애정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고 칭찬받으면 기분 좋고 그랬어요ㅎㅎ반전매력 팟7퀸 레이첼쌤 사랑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 1월 저녁실전+문제풀이반 김지현쌤, 홍정윤쌤

885까지 찍은 후에 900이상대로 올라가는게 더더더더 힘들다고 들었어서 문제푸는 감각을 익히고 계속 트레이닝 할겸 실전반을 듣게 됐어요!

제가 준비하는 시험때문에 이번 겨울에 꼭꼭 960이상 맞아야 했는데 쌤들 덕분에 턱걸이지만 목표달성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LC 홍정윤 선생님

 저는 뒤늦게 수강신청을 하게 되서 앞에 2번정도 수업을 못들었었는데, 뒤늦은 수강생도 잘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첨에 정윤쌤 목소리듣고 깜짝놀랐어요..진짜 아나운서 같으세요!!중독되는 목소리...헤어나올 수 없는 목소리...♥

LC 460을 찍고 나서 이제 웬만큼 들리는 것 같고 근데 왜 틀리는지는 모르겠고 정체기 왔을때 수업을 듣게 됐어요! 정윤쌤 수업듣게 된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실전반인만큼 커리에 맞춰서 고난이도 문제들, 헷갈리는 보기들, 헷갈리는 표현들 위주로 정리해주셔서 정말 도움많이 됐어요!!

또 실전반인만큼 의문사가 아니라 키워드를 듣는 방법, 보기를 걸러내는 방법들을 가르쳐주셔서 LC가 많이 오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LC를 만점받으리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정말로ㅠㅠ시험볼때도 약간 헷갈리는데?하는 문제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하고 나온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평소에 고난도, 오답률높은 문항들 위주로 연습하다보니 시험볼때 많이 긴장하지 않고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나누어주시는 비법노트도 틈틈이 보고, 정말 잘틀리는 문제들이 정리되어있어서 남들이 틀릴때 제가 맞출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HALF 테스트도 하면서 실전감각을 잃지 않고 계속 트레이닝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Half test를 통해 제가 실전에서 주의해야 하는 부분을 정리할 수 있었어요!

또 선생님께서 '오답할 문제가 너무 많고 시간이 없으면 맞히면 되는거다'라고 하셨었는데 정말 명언ㅋㅋㅋㅋㅋㅋ연습할때도 집중안하면 오답할 거 많아진다...라는 생각으로 더 집중해서 풀고, 또 실전도 연습처럼 하니까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솔직히 이번 시험 정말 기대안하고 한번 더봐야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희가 마지막 수업이고 힘드실텐데 수업끝나고도 질문받아주시고 다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종강수업도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C 김지현 선생님

 선생님~~!감사해요ㅠㅠ저는 정말 이런 실전수업을 원했어요. 실전느낌이 나도록 문제푸는 반을 원했는데 저희 동네에는 그런 커리가 없더라고요ㅠㅠ매수업마다 두시간을 달려 쌤 수업들으러 왔습니다!!등/하원은 정말 힘들었지만 그만큼 의미있는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ㅠ저한테 GS랑 AVT가 진짜 도움많이 된 것 같아요. 계속 토익을 공부하다보니까 막 다 아는 것 같고 내가 다 맞는 것 같고 그런 느낌들을 지현쌤 교재에 있는 문제들이 아주 박살내주었죠...ㅎㅎ

진짜 안다고 생각했던 문제들을 틀리니까 엥???하고 다시 보게 되고 또 다시 공부하게 되고 여기에 더해서 그냥 놓치고 지나쳤던, 간과했던 부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질문들도 하나하나 다 답해주시고, 50분 꽉꽉 알차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르는 부분도 따로 여쭤보면 이해가 될때까지 설명해주시고 수업시간에 하는 문법들, 어휘들 정말 포인트만 꼭꼭 찝어주셔서 정말 도움된 것 같아요

교재에 있는 문제들은 아는 것 같은데 잘틀리는 문제들이나 실전반에 맞는 실수 하기 쉬운 문제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혼자 공부할때도 내가 이런 부분에서 자꾸 실수를 하는구나~하고 알게 될 수 있었어요.

혼자할때는 문제풀이를 할 때에는 자칫 느슨해질 수 도 있는데 수업시간이라도 시간을 정해놓고 문제를 풀면서 조금이나마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LC는 만점을 받았는데 RC는 만점을 못받아서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진짜 조금만 더 신경썼으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그래도 지현쌤 덕분에 약점체크하고 시험볼 수 있어 지금껏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

total 965점 달성한 것도 정말 기쁘지만!!역시 RC에 미련이 남아서 2월달에 마지막으로 시험 한 번 더 보려구요ㅎㅎ

이번엔 꼭 LC/RC둘다 495로 토익 졸업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2월달은 강의를 듣지는 않고 혼자 정리하면서 공부하게 될 것 같지만! 좋은 강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종강 수업때 봬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941 [토익스피킹] 3연속 레벨6에서 레벨7된 후기 사진 [1] 박주애 109 2020.02.28 13:28
13940 [토익스피킹] 세이임쌤 토스 기본 2주 완성반 듣고 토스 첫 시험 lv6 나왔습니다. 사진 [1] 추도헌 196 2020.02.28 13:24
13939 [오픽] 첫시험에 IH 딴 후기 사진 [1] 김유진 180 2020.02.28 13:16
13938 [중국어] HSK 5급 김동한 선생님 후기 [1] 신나라 120 2020.02.28 10:08
13937 [오픽] 토종 한국인 인생 첫 영어시험 오픽 AL후기 [1] 이현구 250 2020.02.28 04:09
13936 [중국어] 김동한선생님 수강후기 [1] 김홍인 80 2020.02.28 01:47
13935 [토익] [끝장토익] 550+ 토익입문반, 1월 수업후 또다시 듣고 싶어서 2월 재수강한 후기 ㅎㅎ [2] 권순현 248 2020.02.28 00:17
13934 [중국어] 김동한선생님 HSK5급 수강후기 [1] 김령 73 2020.02.27 23:51
13933 [중국어] HSK5급 김동한선생님 수강후기! [1] 박수경 52 2020.02.27 23:18
13932 [중국어] 김동한 선생님 HSK-5 수업후기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추천] [1] 강정훈 95 2020.02.27 17:59
13931 [오픽] 첫 오픽 Karen 선생님 강의로 2주만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1] 최가은 87 2020.02.27 16:27
13930 [중국어] hsk5급김동한선생님수강후기입니다~! [1] 전하윤 83 2020.02.27 16:23
13929 [오픽] [장종훈 선생님] 첫 시험에 IH 달성했어요! 사진 [1] 김태학 120 2020.02.27 15:51
13928 [오픽] 누구나 가능! [Karen쌤] 멱살캐리 첫 오픽 AL 10일 완성! (공부팁+시험팁) 사진 [1] 경규홍 387 2020.02.27 15:27
13927 [오픽] 장종훈T 오픽 강추합니다!!!10일만에 IH가능합니다 사진 [1] 제갈민지 169 2020.02.27 13:20
13926 [토익스피킹] 제니차 선생님 첫 시험에 level 7 받았습니다:) 사진 홍성유 144 2020.02.27 12:56
13925 [중국어] 인생에는 Plan B가 있어야 하듯 hsk도 Plan B로 챙기자 [1] 이영우 97 2020.02.27 09:53
13924 [중국어] 김동한 선생님 hsk 5급 수강후기 [1] 이수현 120 2020.02.27 08:53
13923 [오픽] 클라라 선생님, 첫 시험 IH 감사합니다.. (엑셀활용 공부법 + 공부방향 제시) 사진 [1] 신영현 204 2020.02.27 02:43
13922 [토익] 한달 듣고 첫토익 975점 받았어요 사진 [2] 여혜민 391 2020.02.27 00:52

CONNECT WITH HACKERS SA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