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이윤정/김동영쌤 덕분에 인생 첫 토익 950점 받았어요 !!

조민선 | 조회 2556
  • 20190510

강남역캠퍼스 빡센 저녁 Hackers 정규종합반 C (18시, 월수금, 10회)

수강 후 TOEIC, 950점 달성!




어제 아침에 성적 확인하고 예상보다 훨씬 점수가 잘나와서ㅜㅜ

선생님들께 꼭 감사 인사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당 !!


수능 때 영어 망치고 나서 4년 동안 따로 영어 공부를 한 적이 없었는데,

지난 두 달 동안 수업 들으면서 오랜만에 스스로 영어 공부하니까 너무 재밌었어요 !

선생님들께서 재밌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더 흥미를 붙이고 공부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ㅎㅎ

첫 토익이라 900점만 받아도 진짜 잘한거라고 생각하려했는데 950점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

기사 시험이랑 병행하면서 공부하느라 한동안 열심히 못했는데도 이정도라서 너무 너무 기뻐요 ㅠㅠ


* LC 이윤정쌤 *

윤정쌤은 항상 꼭 챈트? 처럼 중요한 것들을 말해주셨는데, 수업 때 크게 못 따라해서 죄송스러웠지만

시험장에 가니까 진짜 그 말들이 머릿속에 맴돌았어요 ㅋㅋㅋ be being pp 동작없음 답하지마~!

토익을 처음 공부해봐서 스키밍이랑 쉐도잉 같은거는 하나도 몰랐는데 그 스킬 덕분에 리스닝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패프카드, 발음카드까지 몇 번 들으니까 정말 리스닝이 잘 들리는거 같았어요 !!

타임매직이랑 actual test까지 다 풀어서 윤정쌤 부적연필까지 받아서 시험봤더니 정답만 잘 찍은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ㅎ


* RC 김동영쌤 *

저는 항상 문법을 제일 못했었는데 동영쌤의 문법 필기자료는 정말 토익에 나오는 핵심 문법 포인트들만

콕콕 집어서 모아놓은거라 진짜 큰 도움이 됐어요 ! 그리고 DM 문제들도 토익에 자주 나오는 중요한 문제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시험보기 전에 DM 오답이랑 문법 자료 두 달 치를 다 훑고 갔더니

평소 과제할 때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동영쌤 자료가 진짜 최고입니당 bb

그리고 설명도 정말 깔끔하게 잘해주시고, 중간중간 재밌는 동영상도 틀어주셔서 수업만 들었는데도

문법 개념들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었어요 ! 항상 언제 재밌는 동영상 틀어주시나 기대도 되고 ㅋㅋㅋ

그 영상에서 무슨 예문을 만드실 지도 기대했어요 ㅋㅋㅋㅋ 덕분에 한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수업 들었어요 ! 감사합니다ㅠ


처음엔 토익 학원을 다녀야 하나 되게 고민했었는데, 정말 두달이 아깝지 않았던 수업과 자료들이었어요 !

높은 점수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73 [중국어] hsk5급 후기 [1] 조세빈 538 2019.07.29 23:08
12472 [중국어] 정라영샘 HSK4급토요반 듣고 합격했어요>. 사진 [1] 변수영 447 2019.07.29 21:52
12471 [토익스피킹] 홍진형쌤이 시키는대로 했더니 10일만에 토스 첫 시험 Lv8 받았어요! 사진 [1] 신도영 1072 2019.07.29 20:37
12470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레벨 7 170점 이주만에달성 사진 [1] 임주영 671 2019.07.29 18:50
12469 [오픽] 클라라쌤 2주 기본반 ih 후기 [1] 이창협 913 2019.07.29 16:32
12468 [토익] 잘 짜여진 수업 진행 [2] 유승민 917 2019.07.29 12:24
12467 [오픽] 기본반 수업후 첫시험 IH받았습니다~ [1] 김요셉 673 2019.07.29 01:19
12466 [오픽] 입문 10일 IM2 후기작성합니다 사진 [1] 한관희 665 2019.07.29 00:45
12465 [토익] 전설토익 모의고사반 수강 후 835->905 달성했어요 ! [2] 이유나 827 2019.07.28 22:53
12464 [토익] 이번에도 토익의 늪에서 꺼내주신 한나쌤, 은빈쌤 ,갓장주쌤 감사합니다! 사진 [3] 김수만 1357 2019.07.28 21:27
12463 [토익] [토익] 진영상길쌤 만나시고 토익 방황기 끝내세요! (1년 전 765....2달만에 955점 찍었습니다) 사진 [2] 임은경 928 2019.07.27 23:18
12462 [오픽] 클라라쌤 기본 반 수업 듣고 한번에 AL 맞았어요!! 사진 [1] 송봄 865 2019.07.27 17:33
12461 [토익] 일년 만에 친 시험에서 900받았습니다! 사진 [2] 육민지 914 2019.07.27 13:29
12460 [일본어] 기초일본어 토요집중반 수강했습니다. 사진 [1] 김소윤 353 2019.07.27 13:06
12459 [오픽] Clara샘만 믿고 첫오픽 AL받았어요!!!!!! 사진 [1] 신화석 598 2019.07.27 12:39
12458 [토익스피킹] 종로 토스 전승기썜 수업 듣고 단기간에 Lv.7받았어요! 사진 [1] 정혜은 538 2019.07.27 12:06
12457 [토익스피킹] 세이임쌤 3회완성 듣고 Lv.7 받았어요! [1] 주세강 802 2019.07.27 08:31
12456 [오픽] 알바 아닙니다 / 고등학생도 4일만에 AL 사진 [1] 박근우 1422 2019.07.27 01:04
12455 [토익] LC만점 = 해커스 종로캠 김진영 선생님 수업 사진 [1] 김연주 761 2019.07.26 21:08
12454 [오픽] 첫 오픽 시험 IH! 클라라쌤 그리고 조교님 감사합니다ㅎㅎ 사진 [1] 김채움 757 2019.07.26 20:31

CONNECT WITH HACKERS SA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