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오전정규E반(Kayley설,한승태,Rachel김) 5주 수강하고 960점 받았어요!

이나경 | 조회 894
  • 20200226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E (10시, 3시간)[2020 최신개정판 교재 사용]

수강 후 960점 달성!



오전정규E반 2020년 1,2월에 수강한 학생입니다.
두달간 선생님들 보시는 기준 왼쪽에서 두세번째 줄에 앉고 주황색 아님 핑크색 머리였던 여학생인데 아실지 모르겠어요ㅎㅎ
특히 2월은 코로나 바이러스도 그렇고 강의실 마이크때문에 스트레스 많이들 받으셨을 것 같은데 항상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ayley설 선생님
저는 꽤 어릴때부터 영어를 배웠어서 문법같은 경우는 정말 제 감만 믿고 푸는 경향이 있었는데, 선생님 수업을 수강하면서 체계적으로 상황들을 분류하고 각 상황에 맞게 어떤 문법이 쓰이는지를 연습할 수 있었어요.
다른 분들 수강 후기에도 나와있듯이 “슈주라면”이나 “Those who~뭐뭐하는 사람들~” ,또 “수-태-시제 순서로 동사를 확인해야한다” 처럼 수업에서 여러번 언급해주시는 부분들은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었구요!
수업도 수업이지만 저는 특히나 교재가 마음에 들었던게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데일리 프렙은 답도 중요하지만 문제가 빈출되는 유형이기때문에 문제 자체를 익혀놓고, 또 비슷한 문제들이 책 안에서도 여러번 등장하기 때문에 잊을만 하면 다시 상기시켜줘서 실제 시험에서도 헷갈리지 않고 잘 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두달간 신기했던건 마스터 킷 오답 개수가 첫번째 달엔 어렵든 쉽든 거의 매일 8개 정도였는데, 두번째 달로 넘어오면서부터 갑자기 6개, 5개 정도로 줄어들더라구요!
파트 5,6는 문제 푸는게 그렇게 오래걸리진 않으니까 정말 매일 꾸준하게 한세트라도 풀어보는게 실력적인 부분에선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한승태 선생님
매번 남우주연상급 연기력 보여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만점에 가까운 LC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쉐도잉, 스키밍, 타이밍을 강조하셨었는데, 저는 솔직하게 쉐도잉은 안했어요..ㅎㅎ
대신 알려주신 방법대로 중앙방송 나올때 우리말 어순으로 바로 내뱉는 스키밍 철저하게 하고, 들으면서는 땅!땅!땅! 정답을 바로 캐치해내는 연습을 열심히 했었어요.
첫달엔 주로 파트 3,4 위주로 해서 시험장에 갔을땐 파트 2가 제일 어려웠었는데, 두번째 달에 파트 2도 마찬가지로 문제를 듣고 스키밍하듯이 우리말로 내뱉는 연습을 하고 시험을 봐서 그런지 점수가 오른 것 같아요.
저는 시험지 필요없고 시간이 비교적 짧은 파트 2를 운동갈때나 학원 가는 지하철에서 꽤 많이 풀었었는데 이것도 나름 많이 도움 된 것 같아요! 계속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만 나오기때문에 익숙해지기만 하면 괜찮은게 토익인 것 같습니다..ㅋㅋ


Rachel김 선생님
외쳐 갓이첼~~~~~~~~~~~
ㅠㅠㅠ선생님 전 선생님이 너무 좋아요.....
진짜 솔직하게 쌤때문에 학원 나갔어요ㅋㅋㅋ
수업중엔 엄청 카리스마 있으시고 완전 차도녀 느낌인데 또 우리반 너무 잘하셔서~하실때나 수강생들 챙겨주시는 모습 보면 완전 스윗 그 자체ㅠㅠ거의 겉바속촉 단짠단짠 장난 아님...
아무튼 수업 얘기로 돌아오자면! 전 학원 수강하기전엔 토익 한번도 쳐본적 없고 해커스 배치고사가 인생 첫 토익이었어요.
근데 너무 충격적이였던건 시간이 모자라서 뒤에 TP는 풀지도 못하고 다 찍고 나왔고, 결과는 아마 중급반?까지 수강 가능했던 것 같아요.
그치만 저는 단기간에 950을 넘기는게 목표여서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정규반을 수강해보겠다는 결심으로 정규반을 신청했는데, 결과적으론 정말정말! 잘한 일인것 같아요. 왜냐면 레이첼쌤을 만났으니깐..ㅎㅎ
아 계속 딴 길로 새게 되는데 쌤이 제 최애여서 그래요ㅠㅠ
어쨌든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체화된건
1. 문제 먼저 읽고 키워드 표시하기, 유형 파악하기
2. 지문 읽을때 플로우 타면서 키워드 나오면 집중하기
였는데, 갈수록 지문을 읽으면서 어? 이거 뒷 지문이랑 연계겠는데? 싶은 부분들은 유심히 읽어두고 넘어가면 진짜 연계되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또 파트 7 내용이 허구한 날 문제 제기하고 그런거니까 이번엔 또 뭐가 불만이려나~하고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시간(주기성)/장소(전치사 주의)/고유명사/숫자/증가,감소,비교,최상/종속절/공짜,할인,극단적 단어 같은 키워드가 나오면 이게 안나올리 없지!하고 찾아내면서 뿌듯하게 문제 풀기도 했구요!
저는 두달 내내 스터디에서 주로 파트 7을 같이 풀고 이후에 모르는거 서로 풀이해줬었는데, 스터디할때 답의 근거를 명확하게 찾아서 다른 팀원분들께 알려드리는게 형광펜만 안칠했다는 것 뿐이지 결국 형광펜 복습이랑 일맥상통하더라구요. 물론 집가서 형광펜 복습도 열심히 했습니다ㅎㅎ 쌤이 왜 형광펜 복습하면서 스트레스 푸시는지 조금은 이해가 갈 듯 하지만,,,아직 저는 그 정도 경지에는 못 오른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킬적인 부분에서 sp 마지막-dp-tp-남은 sp 이렇게 푸는게 시간 단축적인 면에서 엄청!! 도움됐어요. 저는 시험 두번 다 20-25분 정도 남았던 것 같네요. 덕분에 남은 시간동안 여유롭게 문제 검토해서 RC 점수가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여튼 레이첼쌤께는 공부 방법뿐만 아니라 열정적으로 삶을 살아가시는 태도까지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러운 두달을 보낸 것 같아요ㅠㅠ휴가 갈 시간도 없이 바쁘시다고 하셨는데 잠깐이나마 후기라도 보시고 힘내셨음 좋겠습니당...!

원래는 29일 시험 치고 점수 나오면 수강 후기 올리려고 했는데 취소되는 바람에ㅠㅠ그냥 이 점수로 만족하고 여기서 끝내려고 조금 늦게나마 수강후기 씁니다ㅎㅎ 솔직히 저는 쌤들께서 하라는거 다 하지도 않았고 최대한 숙제라도 다 하자는 마인드로 꾸준히 학원 다녔는데 단기간에 목표 점수 받을 수 있을줄은 몰랐어요;; 물론 영어 실력이랑 아예 관계없진 않지만 확실히 토익은 스킬을 익히고 적용하는게 엄청 중요한 시험인 것 같다고 느껴서 그런 부분들을 위주로 공부했던 것 같슴당..
아무튼 추운 겨울 여러 건물 뛰어다니시면서도 언제나 열정적으로 수업에 모든걸 쏟아내시는 선생님들 정말 존경하고 두달간 감사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142 [오픽] 2년만에 다시 본 오픽에서 IH! [1] 박수민 153 2020.04.08 16:19
14141 [오픽] Sophie 쌤 수업으로 오픽 처음 공부하고 한번에 IH 달성! 사진 [1] 박중영 140 2020.04.08 14:20
14140 [토익스피킹] ☆ 영어벙어리... 세이임 선생님 기본반 듣고, 레벨7 달성! ☆ 사진 [1] 김수민 395 2020.04.08 13:28
14139 [토익스피킹] 토스하면 say쌤 토스의 정석!!! 사진 [1] 이다현 143 2020.04.08 12:56
14138 세이임 쌤 기본반 듣고 2주만에 레벨6 달성했어요!! 사진 [1] 임대영 35 2020.04.08 12:31
14137 [일본어] 하은센세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1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장익환 152 2020.04.08 10:35
14136 [일본어] 일본어 기초1 수강후기 정조희 114 2020.04.06 22:49
14135 [오픽] 소피샘 최고!! OPIc IH !! 사진 [1] 김동희 150 2020.04.06 15:55
14134 [토플] 토플 중급(85+)반 한달 수강 후 96점 ! 사진 [3] 유수연 356 2020.04.06 11:45
14133 [기초영어] 영어가 조금씩 들리기 시작했어요~ [1] 하순원 167 2020.04.06 08:24
14132 [기초영어] 장종훈샘 덕분에 영어 Let's go!! [1] 하순원 131 2020.04.06 08:11
14131 [토익] 안녕하세요! 2,3월 입문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2] 이하영 824 2020.04.05 22:35
14130 [오픽] 해외경험없는 공대생이 1주만에 첫 오픽 IH받은 후기 사진 [1] 정준구 164 2020.04.05 12:58
14129 [IELTS] 직장인 6.5+ 주말오전 정규종합반 overall7.0 후기 남깁니다 사진 [4] 김지현 462 2020.04.05 11:17
14128 [기초영어] 장종훈 안젤라쌤 스피킹 캠프 2달 -강력 추천하는 힐링강의에요! [2] 김희영 206 2020.04.04 22:41
14127 [토플] 체대생 해커스반 한달반 수강-> 첫토플 103점(리딩만점) 후기 사진 [5] 강진묵 664 2020.04.04 21:40
14126 [중국어] 기초회화는 유리쌤과 함께 ☆ [1] 김민주 134 2020.04.04 20:36
14125 [토익] 750반, 850반 모두 다녀야 하는 이유! 사진 [1] 정가은 411 2020.04.04 19:13
14124 [중국어] 중국어 기초회화!! 수강후기 [1] 서효진 113 2020.04.04 17:04
14123 [토익] [끝장토익] LC임세훈, RC김혜미 선생님과 첫 토익공부 시작 [2] 박보연 241 2020.04.04 09:10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