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첫 토익 880점 받았어요!

이지원 | 조회 5696
  • 20180502

강남역캠퍼스 토익 기본 RC (12시) [1개월완성]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B (10시, 3시간)

수강 후 880점 달성!





2018년도 3월 기본RC반, 4월 오전정규B반을 수강한 후기입니다!


영어 공부는 손 놓고 있다가 해야하는 시기가 다가와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역시 토익은 해커스지!라는 생각 하나로 등록해서 수강하게 됐습니다. 3월 말 시험은 보지 못하고 4월에 정규반 수강을 하면서 중간 시험과 월말시험을 봤는데, 중간 시험 성적이 생각보다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서 후기 남겨요!



3월

♥슬기쌤

3월 단과반으로만 수업 들어서 종종 게시판에 글 올라오지 않거나, 질문 있으면 댓글로 남기곤 했었는데 기억 안나시겠죠?ㅠㅠ 문법 은 학교 다닐 때 부터 외우고, 수업 듣는 것을 포기해서 항상 느낌 가는대로 풀었던 적이 다반사였었어요.. 근데 선생님께서 처음부터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문법 기초를 다시 잡게 돼서 너무 좋았어요!! 핸드아웃에 문법 정리하면서 '내가 무언갈 알차게 배워가구나'라는 느낌을 많이 받으니까 평소에 지루하다고 생각했던 문법 시간이 너무 재밌던 것 같아요! 선생님 덕분에 잘 집중해서 공부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ㅠ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동혁쌤

쌤!! 토익이 뭔지도 잘 몰랐던 저에게 여러 스킬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문제 먼저 읽으면서 not에 크게 표시해두는 것과 편지나 이메일이 나왔을 때 'I' 인지 'you' 인지 표시해두는 것, 이메일 주소를 꼭 확인하는 것 등 여러 좋은 점들이 습관이 돼서, 시험 볼 때 긴장됨에도 불구하고 딱 필요한 정보를 찾으려고 집중하게 됐던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종종 반복했던 동역별 핸드아웃 내용들은 4월 정규반 수업하면서 문제풀면서 그 단어들이 나왔을 때 선생님 목소리가 머릿속에 맴돌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역시 최고의 공부는 반복이구나!라는 걸 다시금 깨닫는 순간이었습니다. 감사드려요!!



4월

♥승태쌤

아침잠이 많은 제가 아침에 학원을 와서 비몽사몽 해 있을 때도, 선생님께서 항상 같은 톤의 목소리로 "안녕하세요~"라고 말씀하시며 반에 들어오시면 '아 이제 시작이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바로 집중 모드에 들어가곤 했어요 ㅋㅋㅋ 첫 오티때부터 선생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고, 유쾌하게 수업을 항상 이끌어가주셔서 재밌게 잘 적응했던 것 같습니다. 쌤 과제를 다 마무리하겠다는 의지로 새벽 늦게까지 음원 들으면서 버텼던 저번 달의 제가 되게 기특했어요 히히 중간 시험에서는 LC에는 익숙해지지 않았지만, 월말 시험에서는 가채점해보니까 거의 만점이 나올 것 같아요!ㅠㅠㅠ무조건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는 마음으로 2-3문제는 딱 찍고 넘어갔는데, 찍은 문제들 말고 나머지는 다 맞았더라구요ㅎㅎ 역시 쌤 말 틀린 것 하나 없었습니다. 5월달도 정규반 수업을 들어요! 이번 달도 도 열심히 집중해서 LC 만점 챙겨가려구요! 항상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당


♥희정쌤

희정쌤ㅠㅠ우선 죄송해요.. 내주시는 과제 항상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한 번 밀리니까 몇 과제는 밀려서 다 마무리 못했어요ㅠㅠㅠ 5월에도 정규반 그대로 수강하는데, 이번 달은 과제 한 개도 빼먹지 않는게 목표에요!! 4월말 RC시험은 조금 어려운 느낌이 있었어요... 영어가 둥실둥실 떠다니는 느낌으로 보고 왔어서 되게 해탈한 마음으로 총평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선생님 총평을 들으면서 틀린 문제도 있고, 맞은 문제도 있었는데 뭔가 선생님께서 총평을 해주셔서 그런지, 틀린 문제가 있었어도 위로 받는 느낌이 있었어요ㅠㅠㅠㅋㅋㅋ 다시 기운내서 다음 시험은 차분하게 잘 보고 오려구요! 매 수업마다 아이컨택으로 챙김 받는다는 느낌을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용ㅎㅎㅎ 지우개 테스트도, 막바지에 준비해주시는 테스트 푸는 것도 되게 많이 도움이 됐어요! 이번 달도 잘 부탁드립니당 집중해서 열심히 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동영쌤

오전 정규 B반의 마지막 타임을 장식해주시는 동영쌤! 매일 새로운 디엠과, 여러 수업 자료로 수업을 진행 해 주셔서 매일 감탄하면서 수업 들었어용. 덕분에 집중력이 흐려질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을 재미있게 잘 마무리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해커스 모든 선생님들께서 한시간 수업을 위해서 얼마나 준비해오시는게 느껴지니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자주 들었어요. 문법이 제일 약한데, 기출 데이터로 설명해주시고 꼭 외워야 하는 자료들까지 나눠주셔서 시험 보러 가서 앉아서 마지막까지 들여다봤던 것 같아요. 5월도 정규 수업 듣게 됐는데, 여전히 디엠 오답 개수가 줄지 않는 것 같아서 조금 슬프긴 하지만ㅠㅠㅠ 그만큼 아직 노력해야하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고 더 노력하려구요! 열심히 이끌어 주시는 것 만큼 따라가겠습니다. 이번 달도 열심히 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79 [SAT/영어특기자] 3월 SAT 실전문제풀이반 황○○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488 2018.05.02 18:42
>> [토익] 첫 토익 880점 받았어요! 사진 [5] 이지원 5697 2018.05.02 18:22
9777 [토플] 첫시험에 110점 졸업 가능하게 해주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5] 이유원 20674 2018.05.02 17:58
9776 [토익] 어벤져스 수업 후기 [2] 강동현 4091 2018.05.02 12:05
9775 [토익] 한달만에 510>725 됐어요!! [3] 정지혜 4198 2018.05.02 11:41
9774 [토플] 저녁정규 두달 수강하고 첫번째 토플에서 바로 졸업합니다! [4] 서승주 4737 2018.05.02 10:57
9773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1단계 연태흠쌤,안젤라쌤 수강후기! 두 번 아니 석 달 들으세요~ [2] 임동홍 8786 2018.05.02 05:18
9772 [토익] 수업들은지 15일만에 70점올랐습니다 [620ㅡ>805ㅡ>875] [3] 전세영 4170 2018.05.01 22:37
9771 [토익] 한나쌤 진태쌤 한아쌤 [2] 송보람 6036 2018.05.01 22:17
9770 [�좎씡] [850 임지선, 지종섭 2개월 완성]2주 수업 점수 855 [1] 황지영 1894 2018.05.01 21:31
9769 [토플] HARA선생님 3월 정규 종합반 [1] 이예인 3745 2018.05.01 20:21
9768 [토익스피킹] 기본반 LV.7 후기 [1] 박종은 3109 2018.05.01 19:52
9767 [토익] LC 윤인아쌤 후기 [1] 김가을 3425 2018.05.01 19:34
9766 [토익] 종로 어벤져스토익 완전 초강추!!!!!!860->950찍고 졸업합니다 사진 [2] 배도연 18700 2018.05.01 19:01
9765 [토익] 종로해커스 4달 수강후기 200 -->900 사진 [6] 전준언 11460 2018.05.01 16:37
9764 [토익] 750+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09시 30분, 100분) - 임지선쌤, 지종섭쌤 - LC한달만에 450으로! 사진 [2] 홍혜지 2910 2018.05.01 16:30
9763 [토익] 한나,선장주 선생님! 감사드려요! [2] 박종일 4112 2018.05.01 16:28
9762 [토익] RC 박슬기쌤 후기 [1] 김가을 4295 2018.05.01 16:16
9761 [�좎씡] LC 윤인아쌤 후기 김가을 1886 2018.05.01 16:07
9760 [토익] [850+점수보장반(1개월완성)] 한달완성이라더니..ㅠㅠㅠ 사진 [3] 변아현 6193 2018.05.01 16:06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