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한달만에 760점을 받았습니다!

이송미 | 조회 2932
  • 20190509

강남역캠퍼스 550+ 점수보장반 (13시) [1개월완성]

수강 후 760점 달성!

이직을 위해 토익 성적이 필요하여 다니기 시작했습니다ㅎㅎㅎㅎ 시험을 본지 3년이 넘어서 감도 오지 않고 힘들었는데요.

처음에 배치고사를 보고 들어갔던 550+ 점수보장반을 다니면서 선생님들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하고 스터디에 열심히 참여한 결과 생각보다 높은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ㅠㅠ예전에 시험 봤던 점수보다 더 높게 나와서 매우 좋네요ㅎㅎㅎㅎ


이번 4월 28일 시험으로 받은 점수는 LC(410)/RC(350)으로 총 760점입니다.

한나쌤이 수업을 시작하면서 '말할수 있어야 들린다!'라고 말씀하시면서 수업 중간중간에 쉐도잉에 대한 수강후기 인증을 하셨는데요.. 솔직히 긴가민가했습니다.ㅎㅎㅎㅎ 아니 그래도 쉐도잉으로 들리다니 처음에는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요. 처음에 발음도 잘 안되고 어렵고 귀찮고 하기 싫고 그랬는데,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반 강제적으로 쉐도잉을 20일 정도하다보니 실제로 시험장에서는 미친듯이 잘 들렸습니다. 결국 이렇게 쉐도잉 후기를 작성하고 있네요ㅎㅎㅎ 쉐도잉 뿐만 아니라 한나쌤과 함께 수업시간에 발음하면서 머릿 속에 많이 남았습니다. 또한 수업하시면서 각 파트별로 핵심을 잘 짚어주셨기에 듣기에 대한 이해도도 많이 올라갔습니다. 제 듣기 점수가 이렇게 많이 올라갔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진태쌤이 알려주신 암기법은 처음에 엄청 어색하고 웃기고 그랬지만 제 머리 속에 박혀서 나가지 않았습니다. 수업 진짜 재밌었구요. 여전히 기억에 남는 말은 문제를 풀때 무조건 동사를 먼저 찾아서 표시하라는 거네요. 배운 문법을 바로바로 문제 풀면서 적용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수업뿐만 아니라 스터디 때 했던 문어와 매일 주신 핸드아웃으로 복습을 철저하게 했기 때문에 점수가 오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민쌤 수업에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것은 짧은 단어 외우기와 한줄한줄 해석, 키워드 잡는 법이네요 ㅎㅎㅎ 매 단어 시험마다 작지만 큰 상품을 걸어주셔서 단어를 외우는데 사람을 적극적으로 만들으셨으며, 한줄한줄 해석을 매일 숙제하면서 어떻게 문장을 끊어서 해석을 해야할지 알 수 있었습니다. 본문 교재를 통해 학습한 패러프레이징을 한페이지로 정리할 수 있게 하셨으며, 키워드 잡기를 통해 문제를 봤을 때 지문 상에 있는 키워드와 연계하여 답을 찾을 수 있는지 잘 알려주셨습니다. 파트 7은 아직 제가 부족한 것 같아 더 분발할 예정입니다. 또한 학생들한테 답변을 해주는 시간이 조금 있었는데요. 저만 고민이 많고 힘든 것이 아니고 다들 힘들지만 그래도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답변으로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도 알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한달 동안 수업과 스터디를 같이 하면서 숙제가 정말 하기 싫고 놀러 나가고 싶을 때도 많았지만, 그래도 스터디를 통해 반 강제적으로라도 하게 되어서 많이 늘었습니다. 즐거운 수업이었구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비록 입문반 수업은 끝났지만, 이 수업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47 [오픽] [장종훈 선생님] 수강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남기는 후기 사진 [1] 김미진 1888 2019.05.11 01:28
11246 [중국어] [기초회화 첫걸음반 2] 김지영쌤 수업 재밌어용 이정은 1100 2019.05.11 00:09
11245 [토익스피킹] 기본주말반 한달 수업 듣고 레벨 7 받았습니다! [1] 조은영 2010 2019.05.10 15:46
11244 [토익] 이윤정/김동영쌤 덕분에 인생 첫 토익 950점 받았어요 !! 사진 [2] 조민선 3121 2019.05.10 23:24
11243 [토익]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6] 서인석 3359 2019.05.10 23:17
11242 [토익] 토알못 기본반 한달만에 450->785 사진 [3] 조다운 4354 2019.05.10 22:00
11241 [토익] 빡센토익으로 900점 넘겼습니다 :) 사진 [2] 강병욱 2287 2019.05.10 20:12
11240 [토익] 590에서 745까지 [2] 최윤정 2695 2019.05.10 13:40
11239 [오픽] [오픽]클라라쌤 / 중고급반/ AL [1] 김생연 1616 2019.05.10 13:37
11238 [토익스피킹] 전승기 쌤 기본반으로 Lv7 찍었어요! 사진 [1] 김지하 1625 2019.05.10 13:12
11237 [오픽] 해외경험이라고는 한두달밖에 없던 제가 ih받은 후기! 사진 [1] 구인성 1545 2019.05.10 10:55
11236 [토익] 입문반 한달 첫토익 후기 [2] 이상우 2800 2019.05.10 01:50
>> [토익] 한달만에 760점을 받았습니다! [3] 이송미 2933 2019.05.09 23:16
11234 [토익] 오전중급D 수강후 LC 345 -> 460 사진 [1] 고병희 1711 2019.05.09 22:30
11233 [토익] 토익점수 나오자마자 쓰는 따끈따끈한 후기!! 사진 [2] 김수연 2908 2019.05.09 22:11
11232 [토익] 영어 손놓은지 오래되서 걱정했는데 감사드립니다. 905점 비밀글 [3] 김종대 138 2019.05.09 20:50
11231 [토익] 4개월만에 750점 넘었어요.. 사진 [1] 함지연 2177 2019.05.09 21:09
11230 [토익] 480->835 단 2달에 이룩한 결실! 사진 [6] 박진호 4931 2019.05.09 19:32
11229 [토익] 555 -> 790 지종섭+임지선 완전 강추합니다!!!! [2] 류태문 1616 2019.05.09 19:27
11228 [토익] 주대명썜, 에리카썜 감사드립니다. [2] 이도규 1780 2019.05.09 18:37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