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1.시험

STEP2.캠퍼스

STEP2.캠퍼스

STEP3.상세검색

수업후기게시판

[임지선&지종섭 쌤 원킬토익 수강후기] 750한달 LC만점!! +850한달 총점 940!!

김수민 | 조회 388
  • 20191111

대구캠퍼스 850+ 원킬토익 오전 실전 단기속성반 (09시, 100분) [1개월 완성]

대구캠퍼스 750+ 원킬토익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09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940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9,10월 임지선&지종섭 쌤 원킬토익 750, 850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처음 수강을 시작했을 때 '두 달해서 850 이상만 받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했어요..저 스스로가  900이상 받을 만큼 기초가 탄탄한 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공부만 할 것 같지도 않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그런데...... 750반 한달 듣고 친 시험에서 LC495....만점...

세상에...저도 진짜 놀랬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850까지 총 두 달 듣고 총점 940점!!

정말 제 스스로도 그렇게 열심히 하지도 않은거 같은데ㅠㅠㅠ 쌤들이 차려주신 밥상에 숟가락 얹은 기분이예요ㅎㅎㅎ

저보다 더 높은 점수 받으신 분들도 많으시고 후기를 잘 써주신 분들도 많지만,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저도 제 나름대로 수업 들으며 느꼈던 점과

공부했던 방법을 나눠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터디는 안하고 수업만 듣고 숙제하고 시험 전 특강 참여 두번 다 했습니다!)



<LC>


 1. part1,2 - 빈출어휘, 정답표현 익히기

   part 1은 정말 틀리면 아깝잖아요... 다 맞추기 위해서는 빈출표현들, being/been 사운드 구분하는 연습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part 2는 의문사 질문에서 피해야되는 답변, 정답이 되는 표현 외워두면 절반 이상은 해결된다고 봅니다!!

   왜 이게 함정표현인지, 왜 정답이 되는지 찍을 수 있는 감각이 필요해서 많이 들어보고, 많이 푸는게 도움되는거 같아요!

   그러기 위해서는 750반 LC책에 표현들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까 익히고, 수업에서 쌤이 알려주시는 표현이나 단어도 필기도 같이 외워야되요!


2. part 3,4 - 근거문장 찾기

   저는 숙제할 때 part 3,4는 일단 듣고 문제풀고, 매기고, 스크립트 펴서 근거문장 찾아서 형광펜 칠하고, 옆에 정답문장 쓰기!

   이 과정을 750부터 850 수업내내 했어요. 아, 그리고 처음부터 들을 때부터 1.1배속 해놓고 들었어요! 그렇게 하다보면 적어도 한 세트에 두번씩은 듣는 거니까

   귀도 점점 뚫리게 되고, 근거문장 찾고 정답문장 옆에 적으면서 단어나 표현들 페러프레이징도 알게 되었죠.

   이 과정은 파트 3,4 뿐만 아니라 파트 7에도 많은 도움이 되요!! 그래서 쌤은 다 하기 힘들면 틀린거나, 할 수 있는데 까지만 하라고 하셨지만

   욕심내서 끝까지 했었어요...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하다가 책 덮을 뻔 한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지만.....ㅋㅋㅋㅋㅋ



<RC>


1. part 5,6 - 750반 수강 필수! 풀어본 문제 다시 쭉 보기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문법 진짜 약해요... 그치만 지쌤 수업들으시면 진짜... 수업만 다 나가면 되요 진짜...!!

  완전 쉽게 설명해주시고 답고정 세트, 통단어 이런 꿀팁 알려주시는데 바로 딱딱 정답고르고 넘어갈 수 있어요! 

  750반에서 문법 다지고 850반에서 문제풀이 계속하고 추가로 더 꿀팁 얻으면 RC걱정 안해도 되요!!

  대신 그날 그날 풀었던거 눈으로라도 훑어주시고 쌤 필기 꼭 복습하고! 전 사실 오답노트하기 싫어서 눈으로 계속 보고 이해하고 넘어갔는데도 효과 짱짱입니다.

  젤 중요한건 수업 빠지지 않고 나가기!!


2. part7 - 숙제 다 하기, 근거문장 찾기

   쌤이 나눠주시는 파트 7 프린트 다 풀고, 매기고, 근거문장 찾아서 형광펜! 저는 문제마다 1번 문제는 하늘색, 2번 문제는 노란색 이렇게 형광펜 색깔 정해서

   본문에 근거 문장 찾고 정답 보면서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어요. 그리고 문제 풀면서 모르는 단어 같은거 찾아서 뜻 그냥 적어주고!

   한 문제 당 1분이라고 생각하고 타이머 정해놓고 최대한 그 시간안에 들어오려고 풀었어요! 파트 7은 제 경험상 많이 풀고 답 찾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사실 공부 방법은 각자 다 다르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맞는 방법을 빠르게 찾는게 중요하죠..! 그치만 수업시간에 잘 듣고, 필기 잘하고,

숙제하고 이것만 해도 목표에 반은 왔다고 봅니다!! 쌤들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책과 프린트물과 필기들이니까요!!ㅎㅎ

수업을 고민하면서 이 글을 읽으신 분이라면 임지선&지종섭 쌤 원킬토익 강력추천합니다!!

고민은 성적 달성을 늦출 뿐이예요!ㅎㅎㅎ 다른 분들도 다들 원하시는 성적 받으시길 바라요~


지선쌤! 9시 수업인데도 항상 밝으시고 긍정 뿜뿜! 수업 중 제일 열정 넘치셨던 건 쌤이 아니셨을까 싶어요!!ㅎㅎ학생들과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짱짱! LC여신>_<

그리고 지쌤! 덕분에 수업시간에 빵빵 터지면서 힘든 문법을 헤쳐나갈 수 있었어요ㅠㅠ 지쌤의 문제풀이 스킬 단연 최고입니다!!ㅎㅎ

쌤들 덕분에 꿈에서나 찍어볼 900점 넘어 봤어요~ 감사합니다^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339 [토익] [정규반] 한승태, 표희정, 김동영 선생님께 사진 [3] 김준성 950 2019.11.12 11:08
13338 [토익] 990점반 3주만에 엘씨 만점 받았습니당! 사진 [1] 김유진 362 2019.11.12 00:08
13337 [토익] 오전정규반 수업듣고 드디어 900점 넘겼습니다ㅠ 사진 [3] 신희원 622 2019.11.11 23:07
>> [토익] [임지선&지종섭 쌤 원킬토익 수강후기] 750한달 LC만점!! +850한달 총점 940!! 사진 [2] 김수민 389 2019.11.11 22:56
13335 [토플] 마지막 토플 103점, 베스트 스코어 105점 받고 졸업합니다! 사진 [7] 장예영 1394 2019.11.11 22:33
13334 [일본어]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 1개월 완성반 수강후기! (고민하지마세용!) [1] 황은지 314 2019.11.11 20:44
13333 [토익] [현서쌤, 슬기쌤] 입문종합반(550+) 수강 한 달 만에 760점 달성!! 사진 [2] 이진영 847 2019.11.11 20:38
13332 [토익] 650점수보장반 듣고 첫토익 805점!! 사진 [3] 김범진 1661 2019.11.11 19:12
13331 [토익] 최정은쌤 3주만에 880달성 [1] 김호균 321 2019.11.11 17:25
13330 [토플] 토플 정규반, 실전반 듣고 98점 받았습니다! 사진 [3] 박희수 1971 2019.11.11 14:56
13329 [토익] 신영화 선생님 수업 2달 495! 사진 [1] 정진우 898 2019.11.11 13:52
13328 [토익] 점수보장반 855-> 965점 사진 [3] 김나연 569 2019.11.11 13:30
13327 [토익] 750+~850+ 후기.(빨리 시작하세요~) 사진 [2] 박현빈 467 2019.11.11 12:03
13326 [토익] 900대 초반에서 후반으로 가는 방법 사진 [2] 김용준 658 2019.11.11 11:48
13325 [토익] 레이첼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1] 김다영 414 2019.11.11 11:20
13324 [토익] [현서쌤,한아쌤] 저녁 중급반 목표로 했던 800점 후기입니다~~! 사진 [2] 김영균 605 2019.11.11 10:54
13323 [토익] 주대명쌤, 성지영쌤 6일듣고 920, 2주 더 듣고 980! 사진 [2] 강다희 3983 2019.11.11 10:19
13322 [토익] 갓석원선생님 +550 / +750수업 영어노베이스후기 사진 [1] 강은미 1387 2019.11.11 10:15
13321 [토익] 두달만에 980달성 사진 [2] 정소영 983 2019.11.11 10:13
13320 [토익] 최정은 선생님 수업후기 650 -> 950 사진 [1] 하윤호 432 2019.11.11 10:09

CONNECT WITH HACKERS SAT·ACT

카카오톡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