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문의 게시판
5월 세이임선생님 반이 3회완성이랑 4회완성이 있는데,
3회완성이여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을 다 정리해주고 끝나는건가요?
이 둘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스터디 권장이라고 되어있던데,
스터디를 신청하게되면
개강날부터 스터디를 하는건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 해커스 | 17632 | 2024.01.03 |
|
공지
|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3238 | 2020.11.26 |
|
공지
|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 해커스 | 27204 | 2018.12.17 |
| 87422 |
[토익]
라이브 다시보기 문의
|
김민성 | 2 | 2026.06.15 02:14 |
| 87421 |
[]
무제한복습강의
|
유소영 | 2 | 2026.06.14 20:40 |
| 87420 |
[토익]
결제문의
[3]
|
이재준 | 6 | 2026.06.14 15:32 |
| 87419 |
[일본어]
[26년 12월 JLPT 시험대비] [1개월 완성] JLPT N2 기본종합반 (11시)문의
[1]
|
원소윤 | 3 | 2026.06.14 13:56 |
| 87418 |
[토플]
다시보기 관련 문의
[1]
|
정연주 | 4 | 2026.06.14 12:59 |
| 87417 |
[토익]
안녕하세요. 등록 관련해서
[1]
|
신종명 | 4 | 2026.06.14 11:12 |
| 87416 |
[토익]
결제 불가 문의
[1]
|
강소영 | 4 | 2026.06.14 11:07 |
| 87415 | [토익] 등록상담문의 [1] | 이수정 | 87 | 2026.06.14 00:39 |
| 87414 | [토익] 친구와 동시 등록 쿠폰 [1] | 김찬 | 86 | 2026.06.13 23:47 |
| 87413 | [토익] 교재확인 [1] | 육세현 | 91 | 2026.06.13 17:44 |
| 87412 |
[토익]
결제 오류
[1]
|
박수현 | 6 | 2026.06.13 17:25 |
| 87411 |
[IELTS]
문의드립니다
[2]
|
이아름 | 5 | 2026.06.13 15:33 |
| 87410 | [] 수강문의 [1] | 이수정 | 92 | 2026.06.13 13:07 |
| 87409 |
[토익]
결제 오류
[1]
|
박소현 | 7 | 2026.06.12 21:42 |
| 87408 |
[TEPS]
오전 기초영어종합반 비기너
[3]
|
고예란 | 5 | 2026.06.12 20:10 |
| 87407 |
[토플]
해외출국 - 수강 유지 문의
[1]
|
최수아 | 3 | 2026.06.12 00:24 |
| 87406 |
[토익]
토익 두달 과정
[1]
|
문혜원 | 3 | 2026.06.11 21:19 |
| 87405 |
[토익]
등록 상담
[1]
|
이은별 | 5 | 2026.06.11 17:39 |
| 87404 |
[토익]
쿠폰사용 문의
[1]
|
김수경 | 4 | 2026.06.11 14:05 |
| 87403 |
[토익]
등록문의
[1]
|
박소희 | 4 | 2026.06.11 13:46 |


1. 3회완성과 4회완성 모두 끝까지 진도를 다루는 수업인 점 전달드립니다. 3회완성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이론적인 설명이 이루어지고 4회수업에는 실전에 대비한 문제풀이 수업이 진행됩니다. 개인적인 시험일정에 따라 3회완성 수업을 신청하셔도 되지만, 실전적인 감각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4회완성 수업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스터디를 원하시면 개강일 OT시간에 선생님께 스터디를 신청하시면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다만, 스터디권장반의 경우에는 등록인원 및 스터디 신청 인원에 따라 구성되거나 되지 않을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